㈜한국인삼공사의 정관장이 신학기를 맞이해 야외활동이 부쩍 적어진 아이들을 위해 면역력을 챙길 수 있도록 홍삼진액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상품들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홍삼진액, 홍삼절편 등 홍삼으로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온 정관장의 프로모션인 만큼, 다양한 홍삼제품이 포함되어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학부모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정관장은 ‘신학기 프로모션’을 통해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60, 90포)를 구매한 고객에게 10% 할인과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5포를 제공한다.

또한 홍이장군 1, 2, 3단계(30포)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5포를 증정하며 아이패스 J, M, H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 5일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두 제품 모두 10% 할인 혜택 역시 받아볼 수 있다. 

추가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굿베이스 에센셜 케어 비타민 제품 증정하는 혜택까지 마련해 자녀들 면역력을 챙기면서 부모님들도 같이 챙기며 사은품 혜택까지 받을 수 있도록 진행되고 있다. 

㈜한국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진액, 홍삼절편 등 앞으로도 홍삼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새로운 출발을 맞는 어린이를 위해 진행되는 이번 신학기 프로모션은 3월 14일까지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