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03월 11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싱크대 제조업체서 화재 발생… 인접 공장과 컨테이너 까지 번져 – 경남 김해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경남 소방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11일 경남 김해시 상동면 한 주방 싱크대 제조업체에서 오전 2시 49분께 원인을 알 수 없는 화재가 발생했다. 이번 화재로 공장 1개 동이 전소되었고, 인접한 자동차 필터 공장과 2층 구조 컨테이너 8개로 불이 옮겨붙어 소방서 추산 1억9천만원의 재산 피해를 냈다.

화재는 이날 오전 6시 28분께 잡혔으며, 현장에는 사람이 없어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한편 소방당국은 경찰과 합동 감식을 통해 정확한 발화 지점과 화재 원인을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 돼지 축사서 원인 모를 화재 발생… 축사 12개 동 타고 돼지 4천여마리 소실 – 전남 나주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전남 나주소방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11일 전남 나주시 노안면 한 돼지 축사에서 0시 7분께 원인을 알 수 없는 화재가 발생해 축사에 있던 돼지 4천여마리가 소실되고 축사 12개 동이 불에 타 소방서 추산 9억7천여만원의 재산피해가 발생했다.

소방당국은 이에 관할 소방서 인력과 장비가 전부 출동하는 대응 1단계를 발령했고, 화재는 4시간여 만에 진화됐다.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한편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