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요뉴스] 

국내 코로나19 현황, 신규 확진 470명...축산물공판장-공동어시장 등서 집단발병

[사진/연합뉴스 제공]
[사진/연합뉴스 제공]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470명 증가했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10일 0시 기준으로 신규 확진자가 470명 늘어 누적 93,733명이라고 밝혔다. 이는 축산물공판장, 공동어시장, 배터리제조업체 등 사업장을 중심으로 집단감염이 발생한 영향으로 보인다. 일상 공간에서도 집단발병이 잇따르고 있어 확진자 규모는 더 커질 가능성이 크다.

제로페이 페이백 노려 대량 허위 결제로 보조금 빼돌린 상인 적발

'제로페이'가 이용자 유치를 위해 결제 금액 일부를 돌려주는 '페이백'을 노려 대량의 허위 결제로 보조금을 빼돌린 상인이 경찰에 적발됐다. 제로페이 페이백을 이용해 보조금을 빼돌린 상인이 경찰에 적발됐다. 부산 동래경찰서는 허위 결제로 보조금을 빼돌린 50대 A 씨와 B 씨 등 9명을 검찰에 송치했다고 10일 밝혔으며 경찰에 따르면 상인 A씨는 거래처 관계자인 B씨와 짜고 제로페이를 이용해 허위 결제를 했다.

KB금융 피겨 랭킹 대회, 12~14일 의정부 실내빙상장서 개최

[사진/연합뉴스 제공]
[사진/연합뉴스 제공]

12~14일 의정부 실내빙상장에서 피겨스케이팅 랭킹 대회가 열린다. 랭킹 대회는 2021-2022시즌 피겨 국가대표 최종 선발전으로 대한빙상경기연맹은 지난달 열린 제75회 전국 남녀 피겨 스케이팅 종합선수권대회와 랭킹 대회 성적을 합산해 '태극마크'의 주인을 결정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는 국내 남녀 싱글 정상급 선수들이 모두 나선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