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에 유니크함을 부여하는 라이프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마르마르디(MARMAR;D)에서 신제품 이스케이프 바디스프레이 5종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마르마르디(MARMAR;D)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마르마르디 베스트셀러 제품의 향기에 새로운 프리미엄급 향기를 담은 총 5가지 바디 스프레이 제품이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사진제공-마르마르디 제공

이 관계자는 "부드러운 감촉의 레더와 우드의 고혹적인 향기 ‘레더우드’, 서늘한 안개를 머금은 숙성된 참나무의 향 ‘히노끼’, 패츌리의 젖은 향으로 시작된 싱싱한 들장미의 향 ‘그린로즈’, 꽃 가게의 싱싱한 꽃다발과 산뜻한 허브의 향을 담은 생화 향 ‘보테가 플로럴’, 베르가못 나무의 열매와 줄기의 톡 쏘는 시트러스향을 담은 ‘베르가못’을 담아 총 5종으로 다양한 향기의 제품으로 구성됐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마르마르디 이스케이프 바디스프레이 5종 모두에는 불쾌한 채취를 덮어주는 데오도 컴플렉스와 피부 속 분비물을 억제시켜주는 PHA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맑고 청결한 바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개발했다."라며 "또한 분사되는 순간 유니크한 니치 향의 풍성한 발향으로 개인의 체취와 섞인 잔향이 나만의 향으로 연출되어, 기분 좋은 은은한 향기가 삶에 스며들어 기분 좋은 힐링의 무드를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마르마르디 제공

마르마르디(MARMAR;D) 신제품 5종의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