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코리아’가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타무시친키골드 일본 무좀약 등을 선보이는 드럭스토어 건강제품 품목에 최대 52%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업체는 자사 온라인쇼핑몰 내 건강제품·뷰티헬스 관련 상품 카테고리를 비롯해 화장품 및 생활·주방용품 카테고리, 식품·커피와 장난감·유아용품 카테고리 등의 쇼핑카테고리를 구성해 다양한 일본 현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다양한 현지 품목들을 저렴한 금액으로 선보이고자 일본 오사카 소재 사무소를 통해 대량구매 후 국내에 유통하는 방식을 적용했다고 한다. 

이에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금액으로 상품구매가 가능하며 특히 주문 가격 및 수량, 무게에 상관없이 무조건 1만원의 배송비가 책정돼 고객들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최근에는 일본과자나 라면 및 참기름과 같이 특색 있고 다양한 상품들에 소량구입을 원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일본 현지 셀러들과 함께 운영하는 ‘발품공작소’ 카테고리를 론칭하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 “언택트쇼핑 수요가 증가하면서 기존에는 해외여행 간 구매하던 생활용품이나 드럭스토어 건강제품들을 해외직구쇼핑몰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코자 하는 이들도 늘고 있다. 당사의 경우 로이히츠보코(Roihi-tsuboko) 동전파스·샤론파스 등의 파스류, 타무시친키골드 무좀약, 위장약 카베진 알파와 같은 일본 드럭스토어 직구품목들에 대한 문의가 많아졌다”고 말했다.

이어 “엄정한 국내 관세법을 준수하는 자사는 책임보험 가입 업체로써 상품 주문 시 편리하게 카드결제가 가능해 이용고객의 재구매율을 높이고 있다. 당사는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일본 현지 상품들을 저렴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재팬코리아’의 가격할인품목 및 기타 자세한 상품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