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21년 03월 07일, 오늘의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1984년생 / 모처럼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상사, 후배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내기에는 아주 오늘 하루 잘 보냅니다.
-1972년생 / 사업적으로 금전운이 하락세입니다. 좀처럼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동쪽에서 문제 해결을 풀어 보기를..
-1960년생 / 별 무리 없이 가뿐하게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순리대로 보낸다면 건강과 금전적인 면에서 도움을 얻습니다.
-1948년생 / 오랜 친구들을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갖도록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오늘은 만남과 인연에 있어 아주 좋은 날입니다.

■소띠
-1985년생 / 운명의 시간이 도래하니 망설임이 필요 없습니다. 귀인의 도움도 있겠고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볼 때가 바로 지금입니다.
-1973년생 / 부부싸움 끝에 극단을 치닫는 일들이 생길 수 있지만, 순간의 위기를 잘 모면합니다.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해 주세요.
-1961년생 / 금전적인 지출과 손실로 인해 마음마저 상할 일들이 생깁니다. 외출을 줄이고 언행을 조심한다면 무난히 넘어갈 수 있습니다.
-1949년생 / 악연인 것 같습니다. 일찍 정리하는 것이 앞으로 당신에게 더 유리할 것입니다. 미련을 버리기 바랍니다.

■범띠
-1986년생 / 사면초가! 진퇴양난! 이렇게 힘든 산을 어떻게 넘을 수 있을지.. 사태가 무척 심각합니다. 상대의 기분을 상하게 해봤자 아무런 이득이 없습니다.
-1974년생 / 아무리 노력을 해도 상대방의 마음을 풀어 줄 수가 없네요. 일찍 마음의 정리를 하는 것도 최선입니다.
-1962년생 / 위태롭고 때가 아직 이르지 않았으니 지금 무슨 일을 시작한다 하더라도 방해가 있을 것입니다.
-1950년생 / 손아랫사람이 무엇을 생각하는지 가슴으로 느껴 보세요. 당신으로부터 시작하여 화합의 정이 넘쳐 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토끼띠
-1987년생 / 계획했던 일들이 빛을 발하기 시작합니다. 좀 무리가 된다고 하더라도 적극적으로 진행해볼 만합니다.
-1975년생 / 앞뒤로 재고 따지는 일들에 식상이 되고 경쟁하는 사회에서 지친 당신에게 오늘은 귀중한 하루가 됩니다. 충분한 휴식으로 재충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1963년생 / 다툼으로 인해 이별이 생깁니다. 마음을 정리하고 긴장을 풀고 주변 사람들과 협력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1951년생 / 혼자서 해결하는 것은 무리입니다. 주변의 도움을 기다리고 화합하면서 진행을 한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용띠
-1988년생 / 사야 할 물건들이 많아 많은 지출이 예상됩니다. 언젠가는 치러야 할 비용임을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1976년생 / 횡재수가 있습니다.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큰 도움을 줍니다. 계획했던 일들도 차질 없습니다.
-1964년생 / 나보다 나이가 어린 손아랫사람과 만나 의논해 보세요. 좋은 결실에 주름살이 하나 줄어들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1952년생 / 오늘 하루는 집에서 조용히 보내는 것이 좋을 듯싶습니다. 찜질방이나 목욕을 하면서 긴장을 푸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1989년생 / 젊은 혈기로 인해 큰 골칫거리를 앓게 되니 말조심할 것! 무엇보다도 사람을 믿어선 안 될 것입니다.
-1977년생 / 대인관계에 있어 좋지 못한 일들이 반영되는 날입니다. 다툼과 오해가 반복될 수 있음으로 오늘은 조용히 보내는 것이 상책입니다.
-1965년생 / 건강에 유의하세요. 약속을 피하고 이웃집 방문을 사절하시기 바랍니다. 이로운 일들이 하나도 없습니다.
-1953년생 / 호흡기 장애가 생깁니다. 미리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아 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약으로 다스려야 합니다.

■말띠
-1990년생 / 안일한 자세보다는 확고하면서도 자리가 잡혀 있는 모습을 만들도록 노력하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내 주변을 정리하면서 마음을 다스리는 하루가 되어 보세요.
-1978년생 / 건설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에게는 힘든 오늘입니다. 일찍 귀가하여 조용히 하루를 정리한다면 머리는 한결 가벼워질 것입니다.
-1966년생 / 이사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아침부터 일찍 서둔다면 별 지장 없이 이사를 잘 마칠 수 있습니다.
-1954년생 / 다 된 밥에 재 뿌리는 격이니 그동안의 노력이 허사로 돌아갈 운입니다. 배신이 잇따를 것이니 주변 사람들 관리를 잘해야 합니다.

■양띠
-1991년생 / 계획했던 일들이 있다면 오늘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다만 무리하지 말고 순리를 역행하지 않으면 더 좋습니다.
-1979년생 / 계획하던 일들에 생각지도 못한 사람으로 방해를 받습니다. 직장 동료일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1967년생 / 만남이나 여행 등을 피하고 집에서 자중하면서 피로를 푸는 것이 현명합니다. 아주 중요한 일 외에는 다음으로 미루도록!
-1955년생 / 가정에 금전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질병으로 인해 병원 지출이 예상됩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상대방은 당신이 상대하기 어려운 상대입니다. 시간만 낭비할 운이니 조심하면서 때를 살피기 바랍니다.
-1980년생 / 재혼이라면 더 걱정 근심하지 말고 선택하세요. 결정이 빠를수록 좋습니다. 좋은 인연으로 인생이 바뀔 수 있습니다.
-1968년생 / 그동안 소홀했던 부부간의 정을 돈독하게 가꾸는 오늘 하루가 되어 보세요. 사랑하는 남편이, 부인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귀를 기울여 주세요.
-1956년생 / 위태롭고 때가 아직 이르지 않았으니 지금 무슨 일을 시작한다 하더라도 방해가 있을 것입니다.

■닭띠
-1981년생 / 가격 경쟁에 있어 밀리는 형국입니다. 운이 나쁘게 반영되기 때문에 기운만 빠질 염려가 있습니다.
-1969년생 / 의사 결정 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신중을 다하도록 해야 합니다. 결정할 때와 보류할 시점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1957년생 / 오늘 같은 날은 성공과 실패와는 무관한 날입니다. 가장 중요한 일을 따지자면 가족, 사랑하는 사람의 안녕입니다.
-1945년생 / 좋은 기운이 넘치는 하루입니다. 무슨 일이든지 나에게 긍정적으로 반영됩니다. 특히 애정 관계에 있어 오늘같이 좋은 날은 드뭅니다.

■개띠
-1982년생 / 모처럼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상사, 후배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내기에는 아주 오늘 하루 잘 보냅니다.
-1970년생 / 오랜만에 동창을 만나거나 선배를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1958년생 / 그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한순간에 와르르!! 망망함은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무엇보다 건강에 유의하세요.
-1946년생 / 오늘 같은 날은 성공과 실패와는 무관한 날입니다. 가장 중요한 일을 따지자면 가족, 사랑하는 사람의 안녕입니다.

■돼지띠
-1983년생 / 계획하던 일들에 생각지도 못한 사람으로 방해를 받습니다. 직장 동료일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1971년생 / 당신에게 이로운 일들이 생깁니다. 그동안 힘들게 싸워왔던 일에 좋은 결실이 보아 집니다. 승산이 있는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1959년생 / 근심스러운 일들이 더더욱 늘어나지 흰머리에만 보탬이 될 뿐입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도 허사입니다.
-1947년생 / 남들과 보내는 시간보다는 사랑하는 가족과 보내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일찍 귀가하도록!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