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21년 03월 06일, 오늘의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1984년생 / 오랜만에 동창을 만나거나 선배를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1972년생 / 심신이 무척 불안한 상태입니다. 주변의 말소리가 내 귀에는 거슬려 들리는데 참는 자에게 복이 있습니다.
-1960년생 / 서로를 이해한다면 더 이상의 아픔과 고통은 없을 것입니다.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순서입니다.
-1948년생 / 오늘 하루는 집에서 조용히 보내는 것이 좋을 듯싶습니다. 찜질방이나 목욕을 하면서 긴장을 푸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1985년생 / 가정에서 편하지 않으면 하루가 망가집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구석이 많지만 그렇다고 한눈팔면 두 눈이 다 팔리게 됩니다.
-1973년생 / 원수진 마음부터 풀도록 노력하고 상대방으로부터 중재가 들어오면 적당한 선에서 타협을 보는 것이 이롭습니다.
-1961년생 / 모임이나 외출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오랜만에 동창들과 만나거나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것도 좋습니다.
-1949년생 / 사랑의 기운이 싹트는 날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 사랑의 마음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여유를 보여 주세요.

■범띠
-1986년생 / 기다리는 소식은 오지 않고 힘겨운 일들만 생길 뿐입니다. 더욱 노력하는 것은 시간 낭비만 될 뿐입니다.
-1974년생 / 부부싸움 끝에 극단을 치닫는 일들이 생길 수 있지만, 순간의 위기를 잘 모면합니다.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해 주세요.
-1962년생 / 근심스러운 일들이 더더욱 늘어나지 흰머리에만 보탬이 될 뿐입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도 허사입니다.
-1950년생 / 남들과 보내는 시간보다는 사랑하는 가족과 보내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일찍 귀가하도록!

■토끼띠
-1987년생 / 혈기가 당신을 더욱 어려움에 빠뜨릴 것입니다. 참고 지나가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일보 양보하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1975년생 / 만나러 가도 부재중이거나 시간, 돈만 낭비할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중하게 처신해도 본전이면 다행입니다.
-1963년생 / 재혼이라면 지금 당신 앞에 있는 사람이 바로 당신의 인연입니다. 지금 재혼을 한다고 하더라도 문제없습니다.
-1951년생 / 무리한 투자가 아니면 승산이 있습니다. 오랜 세월 속에서 생긴 경륜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는 오늘입니다.

■용띠
-1988년생 / 마음을 비운다면 좋을 것입니다. 소식을 기다리다가 몸이 상할 수 있으니 슬픈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1976년생 / 권태기가 아니길 바랍니다. 부부간의 정은 서로가 노력해서 만들어 가는 것임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지쳐있는 서로의 삶에 대한 여유를 가지기 바랍니다.
-1964년생 / 좋은 기운이 넘치는 하루입니다. 무슨 일이든지 나에게 긍정적으로 반영됩니다. 특히 애정 관계에 있어 오늘같이 좋은 날은 드뭅니다.
-1952년생 / 재혼의 상대로는 적절하지 않습니다. 다른 인연이 필요합니다. 상대방과 일찍 정리해야 합니다.

■뱀띠
-1989년생 / 모든 일에 있어 자신감이 붙는 날입니다. 회의 때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는 데도 승산이 있습니다. 오늘을 활용하세요.
-1977년생 / 상대는 나보다 능력 면에서나 재력 면에서 월등한 사람입니다. 승산 할 가망성이 턱없이 부족함을 알아야 합니다.
-1965년생 / 나보다 나이가 어린 손아랫사람과 만나 의논해 보세요. 좋은 결실에 주름살이 하나 줄어들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1953년생 / 가족 중에 경사스러운 일들이 생깁니다. 그동안 지치고 힘겨운 심신에 많은 위로가 되어줄 것입니다.

■말띠
-1990년생 / 거래에 관련된 서류작성을 신중히 처리한다면 모든 것이 원만하게 진행됩니다. 마무리가 아주 중요하니 한눈팔지 않도록 할 것!
-1978년생 / 다투어 봤자 시간, 건강,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미워도 다시 한번! 먼저 참고 양보하는 것이 미덕입니다.
-1966년생 / 이날까지 나를 지켜봐 준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하여 고마움을 표시하는 하루가 되기 바랍니다. 사랑을 베풀어주세요.
-1954년생 / 여행, 외출하기에 아주 좋은 운입니다. 가까운 친지를 찾아 가 본다든지 자식들 집에 찾아간다면 즐거운 한때를 보냅니다.

■양띠
-1991년생 / 거의 모든 매매가 이루어질 가능성이 희박합니다. 본인의 원대로 진행되지 않으니 하늘을 원망한 들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1979년생 / 노력은 하더라도 수입은 없을 운입니다. 약속했던 금액보다는 적은 액수가 들어올 수 있습니다.
-1967년생 / 사업적으로 금전운이 하락세입니다. 좀처럼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동쪽에서 문제 해결을 풀어 보기를..
-1955년생 / 계획하던 일들이 타인의 도움을 받아 진행됩니다. 초반에는 다소 어려움이 따르겠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회복됩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몸의 컨디션이 최악의 상태입니다. 모임을 피하고 일찍 귀가하여 내일을 위해서 재충전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필요합니다.
-1980년생 / 아무리 노력을 해도 상대방의 마음을 풀어 줄 수가 없네요. 일찍 마음의 정리를 하는 것도 최선입니다.
-1968년생 / 지금 당신의 상황은 생각보다 훨씬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순리대로 사업을 진행해 나간다고 하더라도 문제가 없습니다.
-1956년생 / 귀인이 나타나 어려운 실마리를 풀어 줍니다. 아주 가까운 곳에 있는 귀인을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닭띠
-1981년생 / 누구와의 만남이든 오늘은 어렵습니다. 만나더라도 목적을 달성할 수 없고 어려움만 가중될 뿐입니다.
-1969년생 / 가뭄이 무성한 땅에 물 한 방울 떨어질 기미가 보이지 않으니 사면초가가 아닐 수 없습니다.
-1957년생 / 가족 중에 경사스러운 일들이 생깁니다. 그동안 지치고 힘겨운 심신에 많은 위로가 되어줄 것입니다.
-1945년생 / 오늘 당신의 운은 순조로우며 순풍에 돛을 단 듯 순탄합니다. 원하는 바 그 목적을 달성하기에 부족하지 않습니다.

■개띠
-1982년생 / 아무런 문제가 없는 원만한 날입니다. 모든 일이 순탄하게 진행됨으로 몸과 마음이 가뿐해집니다.
-1970년생 / 따스한 차 한잔을 나눌 친구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평온한 가운데 안정이 찾아 드니 내일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1958년생 / 사랑의 기운이 싹트는 날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 사랑의 마음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여유를 보여 주세요.
-1946년생 / 오늘 하루는 집에서 조용히 보내는 것이 좋을 듯싶습니다. 찜질방이나 목욕을 하면서 긴장을 푸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1983년생 / 건설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에게는 힘든 오늘입니다. 일찍 귀가하여 조용히 하루를 정리한다면 머리는 한결 가벼워질 것입니다.
-1971년생 / 그동안 노력했던 일들의 결실이 오늘 나타납니다. 기회는 여러 번 오지 않습니다. 이때다 싶을 때 기회를 잡기를 바랍니다.
-1959년생 / 만남에서는 오늘 참 좋은 날입니다. 여러 친구분들과 한가로운 한때를 보내면서 마음에 여유를 찾으세요.
-1947년생 / 호흡기 장애가 생깁니다. 미리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아 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약으로 다스려야 합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