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어정복이 합격의 지름길,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 매일 선착순 무료
용어정복이 합격의 지름길,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 매일 선착순 무료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21.03.07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들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기초용어집’을 마련하고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해당 교재는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에 반드시 필요한 전 과목 필수용어를 압축했으며, 과목별 중요도에 따라 핵심 용어를 쉽고 빠르게 익힐 수 있도록 한 권으로 엮은 것이 특징이라고 업계 측은 전했다. 

관계자는 “특히, 최신 개정이 반영된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은 용어의 개념을 이해하고 관련 용어와 비교하며 학습할 수 있는 ‘개념정리’를 시작으로 학습한 내용을 간단한 문제를 통해 확인하는 ‘개념 반복훈련’, 마지막으로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언제 어디서나 궁금한 용어를 익힐 수 있도록 ‘찾아보기’ 과정까지 마련했다. 이를 통해 수험생들이 출제 유력한 용어만을 주기적으로 반복 학습할 수 있어 합격에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초용어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지난해 치러진 23회 주택관리사 시험에서 합격생 1,710명 중 1,103명을 배출했으며, 2019년, 2020년 주택관리사 최고득점 합격생을 업계 최초 2년 연속 배출하는 등 숫자와 결과로 업계 1위임을 증명하고 있다.

더불어 1타 강사로 구성된 전문 교수진과 온라인서점 105개월(8년 9개월) 베스트셀러 1위에 빛나는 ‘진짜 1위’ 자체 제작 수험서로 학습을 진행한다. 

또한, 한국산업인력관리공단 평균 합격률 무려 4배 높은 압도적인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는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최다 합격수기와 수많은 선배 합격생들이 증명하는 최대규모 합격자 모임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하는 ‘100%환급 평생회원반 플러스’와 2021년 불합격 시 수강기간이 자동 연장되는 ‘1+1 합격보장반’, 2021년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2021 올스타클럽반’ 등 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