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전화화상영어가 3월 한 달 동안 YBM전화화상을 신청한 수강생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외국어 회화 수업을 계획 중인 수강생들을 위해 마련됐다. YBM전화화상은 하루 10분 동안 진행되는 1:1 수업으로 회화 실력을 향상할 수 있다고 업계 측은 전했다.

YBM전화화상은 오는 31일까지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수업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기존회원이 3월 추천 과정을 신청하면 수강료 20% 할인쿠폰이 받을 수 있다.
 
YBM전화화상은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 등을 배울 수 있는 회화 학습 프로그램이다. 입문자 과정부터 토익스피킹 준비생을 위한 수업, 직장인 대상 비즈니스 회화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학습자의 필요에 따라 골라서 수강할 수 있다.

YBM전화화상 관계자는 “YBM전화화상은 하루 10분 1:1 비대면 수업으로 효율적인 회화 학습을 도와 회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이다”라며, “신학기 시즌을 맞아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이용과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YBM전화화상은 회화 수준을 파악할 수 있는 무료 진단 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10분 동안 원어민과의 회화를 진행한 후, 분석한 결과보고서를 통해 개인에 맞는 학습컨설팅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