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말랑 도우랑 시즌5’, 디즈니주니어 채널에서 만나요
‘말랑말랑 도우랑 시즌5’, 디즈니주니어 채널에서 만나요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21.03.0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주니어 채널의 인기 어린이 방송 프로그램인 ‘말랑말랑 도우랑’이 지난 2월 22일 다섯 번째 시즌을 공개했다.

‘말랑말랑 도우랑’은 해즈브로코리아가 전개하는 전 세계 No.1 예술·공작 완구 브랜드 플레이도(Play-Doh)가 디즈니주니어 채널과 함께 제작·방송한 프로그램이다. 단순한 놀이를 넘어 교육적 측면도 잘 드러나며 어린이 팬들은 물론 부모님에게도 사랑받고 있는 콘텐츠라고 업계 측은 전했다. 

지난 22일 첫 방송된 ‘말랑말랑 도우랑 시즌5’는 새로운 얼굴인 ‘줄리’의 등장과 더욱 다채로워진 스토리로 기대감을 높였다. 

예비 마법사인 ‘줄리’는 마법학교 졸업시험을 위해 모험을 떠나며 좌충우돌 신나는 모험을 마주한다. 기존 시즌이 매 에피소드마다 별도의 제품과 내용을 선보였던 것에 반해, 이번 시즌은 흥미진진한 각각의 에피소드가 서로 연결돼 알찬 내용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특히 시즌5는 플레이도 공식 유튜브에서만 시청할 수 있는 특별 영상도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디즈니주니어 채널에서 방송된 줄리의 마법학교 이야기에 나왔던 제품에 대한 만들기 가이드와 놀이법을 공개한다. 

해즈브로코리아 관계자는 “말랑말랑 도우랑은 방영할 때마다 호평을 받아왔던 프로그램으로 이번 시즌은 재미는 물론 교육적인 요소를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하며 “온라인 수업, 홈스쿨링 등의 증가로 아이와 부모가 실내에서 함께하는 활동의 중요성이 부각되어 이에 아이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가이드 타입 영상도 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도는 ‘말랑말랑 도우랑 시즌5’ 론칭과 함께 ‘우리아이 솜씨자랑’ 이벤트를 열었다. 플레이도로 작품을 만들어 아이의 사진과 함께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선정된 우수작은 방송에서 소개된다. 이벤트는 3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