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이커머스 강아지대통령과 고양이대통령(이하 강대고대)에서 3월 한 달 동안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강대믿구가, 고대믿구가 이벤트는 전문 MD가 추천하는 MD’s pick 상품 라인업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라며 "특히 매일 한정 타임특가로 구매 가능한 ‘오늘만 이 가격’은 사이트 내 마이페이지를 통해 알림을 설정하면 상품 정보 수신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강대, 고대는 유통기한 3개월 미만의 제품은 출고하지 않는 ‘유통기한 100% 책임제’를 통해 신선하고 건강한 사료와 간식만을 제공하고 있다. 만약, 유통기한 3개월 미만의 상품을 수령했다면 100% 교환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자체 물류 센터에서 꼼꼼한 검수를 통해 출고가 이뤄지고 있으며, 평일 기준 오후 6시 이전 구매 건은 당일 발송이 되고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 이름처럼 유통기한 100% 책임제와 당일 발송을 통해 더욱더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강아지대통령과 고양이대통령이 되겠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강대, 고대는 10년 이상의 반려동물 비즈니스 데이터를 바탕으로 반려동물 전문 노하우를 지닌 ㈜펀엔씨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전문 이커머스다."라며 "이번 믿구가 이벤트는 물론 강아지대통령 고양이대통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