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킷플레이스(대표 이승재)가 운영하는 올인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이 따뜻한 감성의 우드톤 인테리어를 꿈꾸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원목가구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3일부터 ‘원목가구 브랜드 대전’을 오픈해 트렌디한 제품들을 최대 81% 할인된 가격에 제공 중이다."라며 "장미맨숀, 오투가구 등 총 10개의 원목가구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이번 기획전에서는 1인 가구부터 신혼 부부, 유자녀 가구까지 폭넓은 고객층이 모두 만족할 수 있게끔 공간 및 용도 구분에 따라 수납장, 거실장, 소파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본인이 원하는 인테리어 콘셉트에 따라 라탄&케인, 미드센츄리 빈티지, 모던&북유럽, 뉴트로모던 스타일을 담은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구매자들을 위한 혜택도 주어진다.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최대 3만원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한 브랜드별 선착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라며 "또한 오늘의집 신규 회원 가입자는 신규 회원 전용 쿠폰을 통해 최대 2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오늘의집 관계자는 “스타일에 따라 다른 느낌을 자아내는 따뜻한 감성의 우드톤 인테리어가 최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소비자들이 보다 편한 가구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원목가구 브랜드 대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누구나 쉽고 예쁘게 집을 꾸밀 수 있도록 인테리어 전 과정에서의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올인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