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에서 오는 3월 6일 토요일 오전 9시 2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안국건강 더 퍼스트 루테인’의 2021년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국건강은 2020년 한국갤럽조사연구소 눈건강 시장 내 인지도 조사에서 루테인, 루테인지아잔틴 브랜드 인지도 1위와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눈건강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눈건강 브랜드 인지도 1위의 명성을 지녔으며, 안국건강의 ‘안국 더 퍼스트 루테인’은 이서진루테인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관계자는 “‘안국 더 퍼스트 루테인’은 세계 최초로 루테인을 발견한 세계적인 기업인 DSM사와 안국건강이 공동으로 기획한 프리미엄 루테인이며, 오직 루테인만을 100% 담아 타 성분과 중복섭취의 우려를 없앴다”고 전했다. 

특히 “합성향료와 젤라틴을 배제한 9mm의 초소형 식물성캡슐로 목 넘김이 편한 것은 물론 1일 1회, 1회 1캡슐 섭취로 간편하게 눈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총 4개국을 거쳐 까다로운 품질관리 하에 생산되며, 원료부터 유통까지 직접 관리한 고품질 루테인 원료 사용과 국내외 특허를 보유한 눈 건강 기능식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안국 더 퍼스트 루테인의 이번 방송은 2020년 12월 26일 이후 3개월 만에 진행하는 2021년 첫 방송으로, 이번 방송에서만 처음으로 더 퍼스트 루테인 12개월분을 구매할 시, 루테인츄 4봉을 증정된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안국 더 퍼스트 루테인은 눈의 노화가 진행되는 성인 남녀나 눈의 침침함을 자주 느끼는 사람,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는 직장인이나 스마트폰 사용 및 TV 시청이 잦은 사람에게 추천되며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루테인”이라며 “특히 이번 방송은 해당 구성 최초로 진행되며, 이후 동일 구성으로는 방송 미정 상태다”라고 설명했다. 

안국 더 퍼스트 루테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