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카시트 전문 브랜드 페도라가 오는 3월 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9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페도라는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대표 제품에 대한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디럭스 유모차 ‘L4’와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뉴 S1+’를 함께 구매하면 특별 사은품으로 ‘C0+’ 신생아 카시트와 블루투스 이어폰을 함께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사진 = 페도라 제공>

페도라의 베스트셀러 디럭스유모차 ‘L4’의 2021년형 모델은 소비자 구매후기와 체험단 리뷰를 꼼꼼히 분석하여, 경사지형에서의 안정감을 높일 수 있도록 프레임 발목 디자인을 변경하였으며, 사이드 파트를 추가한 이너시트와 오염방지를 개선한 풋레스트로 착석감과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고 업계 측은 전했다. 또한 경쾌한 아노다이징 실버를 적용한 프레임과 고급 멜란지 원단 패브릭으로 유모차의 외관도 새로운 느낌으로 탈바꿈시켰다고 설명했다.

페도라 관계자는 “그간 불가피하게 연기되었던 육아박람회가 오랜만에 개최되는 만큼 평소보다 더 큰 혜택을 준비하였다. 또한, 베페앱에서 페도라 할인 쿠폰을 다운받으면 3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페도라는 전시회 관람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하여 3월 4일부터 8일까지, 베페 베이비페어와 동일한 가격 및 혜택으로 구성된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페도라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한다.

베페 베이비페어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베페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