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슈어제작업체 희명디자인이 국내 소상공인을 비롯한 자영업자를 위한 다양한 할인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희명디자인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계획으로 기획이된 프로모션으로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들도 포함되며, 브로슈어디자인제작을 비롯하여 팜플렛제작,리플렛제작 등 다양한 할인카테고리도 추가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당사는 10년차 이상의 디자이너들로 구성된 프로젝트팀을 통하여 기획단계부터 디자인까지 모두 진행되며, 특히나 자체 인쇄법인을 통한 인쇄소를 통하여 모든 업무를 외주없이 진행한다"라며 "이번 할인프로모션을 통하여 국내 내수경기가 회복되었으면 하고, 다양한 할인행사를 통해 홍보인쇄물제작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별도의 인쇄법인 가지고 있는 희명디자인은 삼성동에 위치한 인쇄소를 통하여 현재까지 수십년에 걸쳐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며, 인쇄정보산업협도종합에 인쇄법인이 가입되어 있는 만큼 안심하고 업무를 맡기실 수 있다"라며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언제든 당사 인쇄소와 디자인사무실을 방문하실 수 있으며, 미리 고객센터 유선상담을 통해 상담일정을 받아보신 후 내방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이번 상반기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인 희명디자인은 하반기까지 추가 디자인팀 인력을 확충하고, 사업영역을 지속적으로 리뉴얼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희명디자인의 다양한 포트폴리오 확인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