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고은 pro]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진달래’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거실에 진달래꽃이 상긋이 피어 있는 꿈
거실에 진달래꽃이 상긋이 피어 있는 꿈은 길몽으로,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꽃 같 은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감돈다.

2. 산에 진달래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 
부모님과 윗사람의 은덕으로 큰 대업을 이루고, 명실상부한 직장이나 그 조직과 단체에서 걸출한 스타가 된다. 명예, 창작에 서광이 비칠 수 있음을 암시한다. 

3. 흐르는 물속에서 진달래 꽃다발을 건져내는 꿈
흐르는 물속에서 진달래 꽃다발을 건져내는 꿈은 사업에 투자한 것이 뜻밖에 호경기를 맞아 떼돈을 벌게 됨을 뜻한다. 

4. 연못에 진달래꽃이 피어 있는 꿈 
진달래꽃 꿈은 문학작품 등과 관계가 있다. 따라서 연못에 진달래꽃이 피어 있다면,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인류 문화사에 화려한 업적을 남길 수 있게 됨을 의미한다. 

5. 산이 진달래꽃으로 물든 꿈 
산이 진달래꽃으로 물든 꿈은 아름다운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됨을 암시한다. 나아가 작품 전시회에서 영예로운 최고의 으뜸상을 받게 된다. 명예, 부귀, 승진, 당선, 합격, 입학 등의 행운이 있다.

6. 산에 진달래꽃이 만발한 꿈 
산에 진달래꽃이 만발한 꿈은 진달래꽃으로 물든 것과 조금 차이가 있다. 이 꿈은 부모님과 윗사람의 은덕으로 큰 대업 을 성취하고, 명실상부한 직장이나 그 조직과 단체에서 걸출한 스타가 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진달래’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