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전문 JHY치킨 강남서초본점은 최근 식약처로부터 위생등급 우수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앞서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소비자가 음식을 주문할 때 음식점 위생등급을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영업장과 포장지에 위생등급을 광고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을 담은 음식점 위생등급 지정 및 운영관리 규정을 개정 고시했다.

코로나19 상황으로 배달 음식 주문이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가 비대면 주문 시 음식점 위생등급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소비자의 선택권을 강화하고 영업자의 자발적 위생수준 향상을 유도하고자 마련됐다.

총 63개의 항목을 토대로 2일간 평가를 받은 결과 90점 이상을 받으며 ‘매우 우수’ 인증을 받은 것이다. 특히,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생활방역 거리 두기 준수여부도 함께 평가한 결과여서 더욱 의미가 크다고 업계 측은 전했다. 

JHY치킨 강남서초본점 관계자는 “치킨의 맛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믿고 드실 수 있도록 항상 위생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맛있는 집은 위생도 남다르다는 것을 인정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배달전문 JHY치킨 강남서초점은 ‘기본에 충실한 치킨’을 슬로건으로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명품속초닭강정 등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맛있는 치킨집 이야기’를 주제로 유튜브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현재까지 공개된 영상 가운데 ▲치밥 만들기 ▲ASMR 먹방 ▲드론 배달 과정 등은 최근 트렌드와 부합하면서 재미까지 갖추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 

현재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쿠팡이츠, 배달통 등 주요 배달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