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김동률 뒤 잇는다! '뮤직팜' 신인 '이른' 전격 데뷔...싱글 ‘아는 척’ 28일 발매
이적-김동률 뒤 잇는다! '뮤직팜' 신인 '이른' 전격 데뷔...싱글 ‘아는 척’ 28일 발매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21.02.28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아티스트로 유명한 이적, 김동률, 존박, 곽진언 등이 소속된 '뮤직팜'의 신인 아티스트 '이른'이 전격 데뷔한다.

신인 R&B 아티스트 이른(E:Rn)이 오늘 28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아는 척’으로 데뷔한다. ‘아는 척’은 슬로우 템포의 R&B 곡으로, 프로듀서 HYESUNG의 감각적인 비트 아래 바이빈(vibin)의 몽환적인 일렉 기타 선율과 이른 특유의 매력적인 허스키한 보이스가 더해져 귀를 즐겁게 만든다.

이른 '아는척' 앨범 커버 [사진 / 뮤직팜 제공]

‘아는 척’은 타인에 의해, 혹은 타인을 위해 진실된 자신의 모습을 감추며 살아가는 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자신이라는 솔직한 가사로, 위로와 애정을 전한다. 이른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곡의 진정성을 높였으며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짙게 담아냈다.

앞서 뮤직팜은 지난 22일 신인 아티스트 이른의 영입을 알렸다. 이른은 곽진언 이후 약 5년 만에 뮤직팜에서 선보이는 아티스트로 공개와 동시에 화제를 모았으며 이적, 김동률, 존박, 곽진언과 한 식구가 된 이른에게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졌다. 

이어 이른은 지난 23일과 24일 독보적인 감성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데뷔에 대한 열기를 더했다. 지난 25일 공개한 뮤직비디오 티저는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 빈티지한 컬러감과 레트로한 분위기로 리스너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기도 했다.

'뮤직팜' 신인 기대주 '이른' [사진 / 뮤직팜 제공]

이른은 R&B 장르를 기반으로 작사, 작곡 능력을 겸비한 만능 아티스트이다. R&B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보컬리스트 이른은 다채로운 음악들을 통해 리스너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이른은 지난 2017년 총 11명의 실력파 아티스트가 참여한 프라이머리의 앨범 ‘신인류’의 마지막 트랙인 ‘미지근해’에 참여한 바 있다. ‘미지근해’의 피처링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에도 참여해 뜨겁고도 차가운 연애의 온도를 가사로 풀어낸 이른은 힙합/R&B씬의 리스너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한편, 이른의 데뷔 싱글 ‘아는 척’은 오늘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