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탄토니오 독점수입원 산티아고앤(대표 윤진수)은 14종 플레이트(빵틀)를 갖춘 프리미엄 타이머 와플메이커 ‘비탄토니오 와플&핫샌드위치 베이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관계자는 "‘비탄토니오 와플&핫샌드위치 베이커’는 플레이트가 14종으로 수십 종의 빵을 가정에서도 만들 수 있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사진설명 : 비탄토니오 와플&핫 샌드위치 베이커

이 관계자는 이어 "인기 절정 디저트 크로플(크로아상+와플)을 만들 수 있는 와플 플레이트와 멀티 샌드위치 플레이트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이외에 마들렌, 타르트, 피첼레, 파니니, 컵케이크, 붕어빵, 도넛 등 12종 옵션 플레이트는 별도 판매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플레이트의 품질도 높이 23mm로 속이 깊고 무게가 묵직해 반죽 등 재료를 제대로 눌러주는 데다 열이 고르게 오르고 오래 지속돼 와플 맛의 핵심인 ‘겉바속촉’이 구현된다."라며 "본체로부터 탈착이 가능해 세척과 관리도 편리하며, ‘PFOA 프리’ 프리미엄 코팅을 적용해 유해 성분으로부터도 자유롭다."라고 전했다. 

또 "900W 고출력 시스템에 한 번에 2개를 구울 수 있는 2구형 제품이어서 베이킹 시간이 절약된다. 예열 후 3~4분이면 와플이 완성돼, 간식은 물론 바쁜 아침식사나 파티음식 준비에도 유용하다."라며 "레시피에 맞게 베이킹 시간을 설정하는 타이머가 장착돼 있어, 베이킹 초보자도 덜 익히거나 태우는 등의 걱정 없이 간편하고 안전하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프리미엄 제품인 만큼 환경에도 신경을 썼다. 6대 중금속 등 유해물질 사용제한(RoHS) 지침을 충족해 제품이 폐기되거나 재활용될 때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한 친환경 제품이다."라며 "네이버쇼핑 비탄토니오 공식몰과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산티아고앤은 ‘비탄토니오 와플&핫샌드위치 베이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7일까지 가격할인 행사와 함께 구매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