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21년 02월 19일부터 02월 21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1. 미션파서블            
장르-코미디, 액션 / 한국 / 104분     
출연- 김영광, 이선빈, 오대환 
줄거리-“돈 되니까” VS “국가를 위해” 우린, 한다면 한다! 입금만 되면 뭐든 가능해지는 흥신소 사장 ‘우수한’ 앞에 어느 날 열정 충만 비밀 요원 ‘유다희’가 현금 천 만원과 함께 찾아 온다. 무기 밀매 사건을 해결하자며, 대놓고 공조를 요청해 온 것! 티격태격 하는 말마다 태클, 우당탕탕 하는 짓마다 사건! 혼자일 때보다 둘일 때 더 눈에 띄는 두 사람. 작전을 거듭해 갈수록 사건은 커져만 가고, 형사들이 오해할만한 단서를 여기저기 흘리고 다녀 수배 목록에 오르기도 하지만 우수한X유다희, 아찔한 이 공조를 멈출 수는 없다!

2. 소울            
장르-애니메이션 / 미국 / 106분   
출연- 제이미 폭스, 티나 페이 
줄거리-나는 어떻게 ‘나’로 태어나게 되었을까? 지구에 오기 전 영혼들이 머무는 ‘태어나기 전 세상’이 있다면? 뉴욕에서 음악 선생님으로 일하던 ‘조’는 꿈에 그리던 최고의 밴드와 재즈 클럽에서 연주하게 된 그 날, 예기치 못한 사고로 영혼이 되어 ‘태어나기 전 세상’에 떨어진다. 탄생 전 영혼들이 멘토와 함께 자신의 관심사를 발견하면 지구 통행증을 발급하는 ‘태어나기 전 세상’ ‘조’는 그 곳에서 유일하게 지구에 가고 싶어하지 않는 시니컬한 영혼 ‘22’의 멘토가 된다. 링컨, 간디, 테레사 수녀도 멘토되길 포기한 영혼 ‘22’ 꿈의 무대에 서려면 ‘22’의 지구 통행증이 필요한 ‘조’ 그는 다시 지구로 돌아가 꿈의 무대에 설 수 있을까? 

3.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장르-애니메이션 / 일본 / 116분 
출연-하나에 나츠키, 키토 아카리, 시모노 히로, 마츠오카 요시츠구, 히노 사토시, 히라카와 다이스케 
줄거리-혈귀로 변해버린 여동생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릴 단서를 찾아 비밀조직 귀살대에 들어간 ‘탄지로.’ ‘젠이츠’, ‘이노스케’와 새로운 임무 수행을 위해 무한열차에 탑승 후 귀살대 최강 검사 염주 ‘렌고쿠’와 합류한다.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승객들이 하나 둘 흔적 없이 사라지자 숨어있는 식인 혈귀의 존재를 직감하는 ‘렌고쿠’. 귀살대 ‘탄지로’ 일행과 최강 검사 염주 ‘렌고쿠’는 어둠 속을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모두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예측불가능한 능력을 가진 혈귀와 목숨을 건 혈전을 시작하는데… 

4. 새해전야                
장르-멜로/로맨스, 코미디 / 한국 / 114분 
출연-김강우, 유인나, 유연석, 이연희, 이동휘, 천두링, 염혜란, 유태오, 최수영
줄거리-올해는 현.망.진.창! 새해는 괜.찮.겠.죠? 강력반에서 좌천되어 신변보호 업무를 떠 맡게 된 이혼 4년 차 자.만.추 형사 ‘지호’와 이혼 소송 중 신변보호를 요청한 완벽주의 재활 트레이너 ‘효영’ 현타와 함께 찾아온 번아웃에 아르헨티나로 도망친 현지 와인 배달원 ‘재헌’과 일방적인 남친의 이별통보에 무작정 아르헨티나로 떠난 스키장 비정규직 ‘진아’ 사기를 당해 결혼 자금 탈탈 털린 여행사 대표 ‘용찬’과 결혼을 앞두고 한국지사로 발령받아 온 대륙의 예비 신부 ‘야오린’ 그리고 하나뿐인 남동생 국제결혼에 심란한 동생 바라기 예비 시누이 ‘용미’ 세상의 편견에 부딪혀 오랜 연인에게 미안한 패럴림픽 국가대표 ‘래환’ 사랑 앞에 어떤 장애도 없다고 믿는 씩씩한 긍정퀸 원예사 ‘오월’ 새해까지 남은 시간 일주일. 한 뼘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렵지만 설렘 가득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5. 해리 포터와 불의 잔         
장르-액션, 판타지 / 미국 / 156분 
출연-다니엘 래드클리프, 루퍼트 그린트, 엠마 왓슨, 랄프 파인즈
줄거리-해리 포터 일생일대 최대 난관! 요즘 들어 매일 꾸는 악몽 때문에 이마의 상처에 더욱 통증을 느끼는 해리는 친구 론과 헤르미온느와 함께 퀴디치 월드컵에 참가해 악몽에서 벗어날 수 있게 돼 마냥 기쁘다. 그러나 퀴디치 캠프장 근방 하늘에 불길한 기운, 바로 마왕 볼드모트의 상징인 '어둠의 표식'이 나타난다. 볼드모트가 13년 전에 자취를 감춘 뒤 감히 모습을 드러내지 못했던 그의 추종자 데스 이터들이 그 표식을 불러낸 것이다. 두려움으로 가득 찬 해리는 안전한 호그와트 마법학교로 돌아가고 싶어한다. 덤블도어 교장이라면 자신을 지켜줄 수 있을 것이기에…. 

6. 퍼펙트 케어             
장르-범죄, 스릴러 / 미국 / 118분 
출연-로자먼드 파이크, 피터 딘클리지, 에이자 곤잘레스, 다이앤 위스트
줄거리-영혼까지 탈탈 터는 ‘완벽 케어’ 서비스!친~절 머리나는 그들이 온다! 은퇴자들의 건강과 재산을 관리하는 CEO 말라, 알고 보면 일사불란한 한탕 털이 기업이다. 사람을 요양원으로 집과 가구는 경매로 모든 것을 탈탈 터는 게 그들의 주업. 법꾸라지 그들은 치밀한 계획 하에 법의 테두리에서 한치도 벗어나지 않는다. 이렇게 완벽한 말라의 케어 비즈니스에
순진한 양 같은 다음 타겟이 잡히고 더욱 더 완벽한 케어 서비스를 계획하기 시작하는데...

7. 몬스터 헌터             
장르-액션, 어드벤처 / 미국 / 102분 
출연-밀라 요보비치, 토니 자
줄거리-몬스터의 사냥감이 될 것인가? 맞설 것인가? UN합동 보안 작전부 아르테미스 대위는 행방불명된 팀원들을 찾기 위해 나서지만 실종된 그들과 같은 이상 현상으로 거대 몬스터의 세계로 빠진다. 하지만 눈앞에 닥친 강력한 몬스터들의 습격으로 유일한 생존자가 된 그녀는 몬스터 헌터와 마주하게 되는데… 다시 인류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은 단 하나. 몬스터와 맞서 반드시 살아남아야 한다!

8. 더블패티            
장르-드라마 / 한국 / 107분 
출연-신승호, 배주현
줄거리-세상을 향한 이들의 뒤집기 한.판.승! 입 찢어지게 햄버거를 먹던 너 냉삼에 소맥을 찰지게 말던 너 보기만 해도 ‘힘’이 솟는 이들의 멋진 도전이 펼쳐진다 “밥 먼저 먹고 시작할까요?”

9. 아이             
장르-드라마 / 한국 / 112분 
출연-김향기, 류현경, 염혜란
줄거리-홀로 버티던 세상, 서로를 만나다. 누구보다 강한 생활력으로 하루하루 살아온 아동학과 졸업반의 보호종료아동 ‘아영’ 돈이 필요했던 ‘아영’은 생후 6개월 된 아들 ‘혁’이를 홀로 키우는 워킹맘이자 초보 엄마 ‘영채’의 베이비시터가 된다. 조금 부족하지만 어떻게든 자신의 힘으로 ‘혁’이를 키우고자 하는 ‘영채’는 자신보다 더 ‘혁’이를 살뜰히 돌보는 ‘아영’의 모습에 어느새 안정을 되찾고 평범한 삶을 꿈꾸기 시작한다. 하지만 어느 날, ‘혁’이에게 사고가 난다. ‘영채’는 모든 책임을 ‘아영’의 탓으로 돌리고, 다시 ‘혁’이와 둘만 남게 된 ‘영채’는 고단한 현실에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하게 된다. 이를 알게 된 ‘아영’은 ‘혁’이를 다시 ‘영채’의 품에 돌려놓기 위해 애를 쓰는데... 상처로 가득한 세상, 우리 같이 걸을 수 있을까? 2021년 새해를 여는 따스한 위로와 치유의 영화

10. 마리오네트        
장르-미스터리, 스릴러 / 네덜란드 / 112분 
출연-데클라 루튼, 피터 뮬란
줄거리-끔찍한 교통사고, 거대한 홍수… 소년이 그리면 현실이 된다! 아동 심리치료사 메리언은 매니라는 특별한 9살 소년을 돌보게 된다. 항상 말없이 그림만 그리던 매니는 계속된 메리언의 관심에 자신이 미래를 통제할 수 있다고 말한다. 매니를 믿지 않았던 메리언 앞에
매니가 그린 그림들이 하나 둘 현실이 되자, 그녀는 모두가 감춘 소년의 비밀을 파헤치기 시작하는데…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