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경찰이 3월 6일(토), 시행되는 경찰공무원 순경 공채 시험을 앞두고, 정확도 99%의 ‘합격예측 풀서비스’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시험 당일 제공되는 에듀윌 경찰의 합격예측 풀서비스의 사전 예약 시, ▲최우선 판례 100선 ▲3법 파이널 특강 ▲자동채점 오픈 실시간 알림 서비스 ▲간식 등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어 "‘최우선 판례 100선’을 증정한다. 에듀윌 경찰 교수진이 직접 선별했으며,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형법 및 형소법 빈출 판례가 수록돼 있다. 시험 직전 최종 점검을 할 수 있는 형법, 형사소송법과 경찰학개론 등 ‘3법 파이널 특강’도 받아볼 수 있다."라며 "시험 당일 편리하게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에듀윌 경찰의 빠르고 정확한 자동채점 서비스가 오픈되면 문자를 발송해주는 ‘가장 빠른 자동채점 오픈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사전 예약자 중 70명을 추첨해 달달한 간식을 선물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에듀윌 경찰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PC는 물론, 모바일로도 간편하게 자동 채점 및 성적 확인이 가능하다. 참여자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경찰공무원 순경 채용시험의 합격 가능성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경쟁자 점수대별 분포도, 주요 과목 강약 분석 등의 통계 자료 또한 받아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시험 후에는 에듀윌 경찰 교수진의 시험 총평 및 해설 강의를 제공하고, 문제지 및 가답안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시험 당일 자동채점 서비스에 참여하면 경찰 전용 체력 특강과 실전 면접 캠프 수강할인권을 이용자 전원에게 증정한다."라고 덧붙였다. 

합격예측 풀서비스 및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