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캠핑카조립공장 화재 및 공사현장서 자재 훔친 50대 구속 [팔도소식/사건사고]
용인 캠핑카조립공장 화재 및 공사현장서 자재 훔친 50대 구속 [팔도소식/사건사고]
  • 보도본부 | 홍탁 PD
  • 승인 2021.02.2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02월 26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캠핑카조립공장 화재 발생… 인화성 물질 많아 완전 진화 어려움 – 경기 용인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경기소방재난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6일 오전 5시 22분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의 한 캠핑카조립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소방당국이 장비 25대와 인력 47명을 투입해 진화작업을 벌였다.

공장과 공장 가건물 등이 불에 탄 이번 화재는 오전 6시 5분 쯤 큰 불길은 잡았지만, 인화성 물질이 많아 완전히 진화하기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소방당국은 불을 완전히 끄는 대로 화재 경위와 피해 규모를 조사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2. 공사 현장서 자재 훔친 50대 구속… 빼돌린 금액 880만원에 달해 – 부산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연합뉴스TV 제공]

26일 부산 강서경찰서는 지난해 12월 25일 새벽 부산 강서구에 있는 한 신축공사 현장에서 공사 자재인 철근, 비계 파이프 등 150만원 상당의 공사 자재를 훔친 혐의로 50대 A씨를 붙잡았다고 전했다.

A씨는 지난해 12월부터 부산, 경남 일대 공사 현장에서 9회에 걸쳐 범행을 저질렀으며, 빼돌린 금액은 880만원에 이른다.

A씨를 차량 동선 등을 통해 추적, 검거한 경찰은 A씨를 구속했고, 훔친 공사 자재를 취득한 50대 B씨를 불구속 수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