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 합격을 위한 확실한 선택, 에듀윌 전기기사 ‘6개월 단기패스’ 20% 할인...“내일 마감”
단기 합격을 위한 확실한 선택, 에듀윌 전기기사 ‘6개월 단기패스’ 20% 할인...“내일 마감”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21.02.25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사가 ‘6개월 단기패스’ 수강 시, 수강 기간을 2개월 연장해주는 혜택과 함께, 수강료를 20% 특별 할인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전기기사 관계자는 “단기 합격에 최적화된 맞춤 커리큘럼과 22개월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6개월이면 충분히 합격할 수 있다”면서, “현재 2021년 신 강의가 업데이트 중이며, 전과목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에듀윌 전기기사 6개월 단기패스는 기초부터 핵심이론, 문제풀이와 기출해설까지 실전 대비가 가능한 핵심 커리큘럼을 자랑한다. 수준별 맞춤 입문 및 심화 커리큘럼을 이전보다 더욱 강화하고, 신유형의 문제를 응용, 전공시험 실전 대비 컨텐츠를 보강했다. 

6개월 단기패스는 수험생이 인정한 과목별 최다 교수진이 강의해 기초부터 최종 합격까지 어려움 없이 공부해 나갈 수 있다. 또한, 강의만족도 98%의 과목별 최다 교수진의 강의와 1:1 밀착 학습 관리로 빈틈없이 합격을 준비하게 된다. 

실제로 한 합격생은 “강의 중간 중간마다 가르쳐 주시는 팁들과 명쾌한 이론 강의 그리고 세세한 문제풀이, 거기에 한눈에 쏙쏙 박히는 기출해설까지. 정말 기가 막히게 잘 가르쳐 주신 덕분에 필기 한 번에 합격했다”고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특별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만족도 97.5%의 CBT 모의고사 및 해설 강의와 컴활 1∙2급, 정보처리기사, 워드프로세서와 사무자동화산업기사 등 62만원 상당의 IT 전 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전기기사는 시행 기관인 한국산업인력공단의 평균 합격률 보다 약 6배 높은 합격률을 자랑한다. 2020년 1회 실기시험 기준 한국산업인력공단의 합격률이 8%인 반면,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의 합격률은 45%를 기록했다.

본사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은 서울 지하철 1호선 대방역과 가까워 수험생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또한,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전기기사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6개월 단기패스’의 수강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