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에스베드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로잔느 프레임 런칭 기념 이벤트 및 아울렛 관련 사항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유에스베드 관계자는 "봄을 앞두고 유에스베드가 고객들을 위한 봄맞이 기획전을 선보인다."라며 "이번 기획전은 인천점 2층 침대 프레임-하남점 침구 아울렛 매장으로 운영되며, 최소 40%에서 최대 60%의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어 “이번 봄맞이 프레임-침구 아울렛 기획전은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스턴스앤포스터 등 매트리스 체험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삼일절에도 쉬지 않고 전 직영 전시장이 오픈된다.”라며 "유에스베드는 전국 기반의 수입매트리스 체험 전시장을 갖추고 300평 규모의 자체 물류 센터를 통해 수입 매트리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본사 직영으로 관리되어 정찰제가 시행됨에 따라 어느 곳을 방문해도 동일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매트리스 구매 시 혜택 증정, 침구 최대 할인 멤버십 카드 발급, 무료 지정일 배송 설치 서비스 등 고객 신뢰 향상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스턴스앤포스터 등 수입매트리스를 체험해보고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받아 구매하고 싶다면 브랜드 라인업별로 30~40여개 이상 진열되어 충분한 비교 체험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