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점' ㈜휴플레인, ‘올리베이라 다 세하’ 9종 수입...올리브유 등 이마트-홈플러스 입점
'독점' ㈜휴플레인, ‘올리베이라 다 세하’ 9종 수입...올리브유 등 이마트-홈플러스 입점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21.02.23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플레인은 포르투갈 올리브유 최대규모의 올리베이라 다 세하 9종 제품을 독점 수입하고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오프라인몰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휴플레인과 독점 수입계약을 맺은 올리베이라 다 세하는 각종 캠페인에서 다양한 제품라인업을 진행하였을 뿐 아니라, 올리브유 세계대회 등을 통해 약 300개 이상의 수상이력을 자랑한다.

관계자는 “최상의 맛에는 최고의 신선한 원료가 기반이 되어야 한다는 이념을 위하여 100% 수직 통합형 오일 생산을 고집한다.”라며 “이러한 방식으로 최고의 품질 기준을 갖춘 공장에 가장 신선한 올리브가 도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최상의 올리브 오일을 만들어낼 수 있는 근간이다”라고 강조했다.

[사진/ 퓨어스랩 제공]

이 관계자에 따르면 올리베이라 다 세하 올리브 오일은 지중해성 기후가 국토 대부분에서 나타나는 포르투갈의 우수한 품질의 올리브 열매로 착유한다. 신선한 풀 향기와 쌉쌀한 끝 맛을 지닌 올리베리아 다 세하 오일은 샐러드, 스테이크,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 가능하며 생식으로 음용하기에도 좋다는 설명이다. 이러한 이념을 바탕으로 한 올리베이라 다 세하 제품은 포르투갈에서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올해의 맛과 최상의 소비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에 ㈜휴플레인이 독점 수입하고 오프라인몰에 입점하는 제품은 올리베이라 다세하 ▲올리브유 프리미엄 2종(바이오, 고메) ▲올리브유 클레시코 오리지날 ▲올리브유 스프레이 큐비 ▲식초 3종(레드와인, 화이트와인, 발사믹) ▲고추기름 피리피리 2종 등이다.

먼저 올리브유 프리미엄 2종 (바이오, 고메)은 27도 저온에서 압착한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로, 올리브 본연의 쌉쌀한 맛과 향이 풍부하고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2020년 IOCC 대회 및 11개 국제대회에서 금상 및 금메달을 수상한 포르투갈 1위 제품인 고메를 휴플레인을 통해 한국에서도 출시하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참고로 올리브유의 가장 최상위단계인 엑스트라버진유는 최상급 단일 품종의 올리브열매를 열처리 없이 정통적인 방식으로 압력을 가하여 맨 처음 짜낸 순수 한 최상급 올리브유로, 어떠한 정제 과정이나 화학적 공정을 거치지 않은 최고의 올리브유로 평가된다.

그리고 올리브유 클레시코 오리지날과 올리브유 스프레이 큐비는 소스처럼 여러 요리에 뿌려서 에센스처럼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신선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스프레이로 다양한 요리에 적용 가능하다.

그 외 식초 3종은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발사믹 식초로 구성되어 있고, 고추기름인 피리피리 2종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에 칠리 고추추출물을 혼합하여 풍부한 향미뿐 아니라, 매콤함을 다양한 요리에 접목하여 즐길 수 있다.

한편 ㈜휴플레인이 독점 수입하는 9종의 제품은 오는 2월 22일 이마트에 입점(고메 1종)하고, 홈플러스 전국 15개 지점에는 3월 초에 입점(고메, 바이오, 스프레이 큐비, 식초 3종, 피리피리 1종)을 앞두고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