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실속형 ‘무기명 골프회원권’으로 잘 알려진 (주)동양골프가 ‘양한성 이지골프 양프로’ 유튜버와 본사에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유튜브 촬영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양 프로는 앞으로 협업 된 유튜버 채널을 활용해 해당 업체의 실속형 무기명 상품 외 골프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업로드 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로써 유튜브 채널을 이용한 골프 대중제를 위한 방안 등을 운영한다는 계획에 있다.

업체 측은 자사 실속형 ‘무기명 골프회원권’ 플랫폼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고가의 골프회원권 시장에 골프회원권 대중화를 위한 노력을 다하며, 기업 이미지 구축을 위한 제작과 관련 분야 골프 프로와 함께 다양한 홍보와 궁금증을 리뷰하고 이에 맞는 솔루션과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동양골프 웹진을 통하거나 유튜브를 통해 골프에 관련한 고민/질문을 올리면 멘토와 커뮤니티 방식으로 다양한 질문과 조언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계획 중임을 밝혔다.

양 측은 골프가 편해지는 그 날까지 유튜브를 통해 입문자부터 상급자까지 편안한 느낌의 골프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골퍼들이 실속형 골프회원권, 특히, 법인기업을 위한 4인 무기명 골프 회원권, 수도권 50여 군데의 명문골프장 등을 이용 가능하며 다양한 구장에서의 비즈니스, 다른 플레이 외 골프레슨, 아마추어 프로를 위한 다양한 정보 등 많은 시간과 노력을 절감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생생한 고민을 함께 들어보고 이에 대한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답변을 제공해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0여 년 노하우로 레저업 선두주자로 알려진 해당 업체의 ‘실속형 무기명 골프회원권’은 1:1 전문컨설던트를 통해 자금, 횟수, 주중, 주말 등 고객 요구에 맞춰 맞춤컨설던트가 가능하며, 예약보증제를 통한 철저한 예약시스템, 입회보증금을 금융권 운영하는 시스템으로 3년 후 환급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