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이달의 소녀 츄(본명 김지우)가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였다. 

지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달의소녀 츄에게 학폭을 당했다"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 작성자는 "츄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하면서, 졸업앨범 사진을 인증했다.

사진출처 - 이달의 소녀 인스타

 

츄와 중학교 동창이라고 밝힌 글쓴이는 "그로 인해 학교에서 왕따를 당했다"며 "(츄가) 단톡방에 초대해서 저에게 욕을 하거나 협박을 했다. 교문에서 집에 가려는 제 앞을 막아서 욕을 한 적도 있다”고 말했으며, 또 "저는 그 뒤로 학교에서 급식도 먹지 못하고 항상 급식 시간에 홀로 교실에 있었고 담임 선생님께서 무슨 일이 있냐고 물으셨지만, 그때 당시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것과 그때를 기억하고 싶지 않아서 아무런 증거도 모으지 않았던 제가 한심하다”고 밝혔다.

한편 츄는 해당 의혹에 대해 부인의 입장을 내놓았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공식입장을 내고 “이달의 소녀 관련 이슈와 관련된 내용 관계를 명확히 해 더 이상의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제기한 주장은 사실과는 다른 내용이 포함돼 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무분별하게 확산되는 일은 더 이상 없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근거 없는 허위 내용들로 아티스트의 이미지 및 명예를 훼손시키는 경우 가능한 범위 내 취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