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르 블랑 세럼’과 ‘메이크업 컬렉션’ 신제품 출시
샤넬, ‘르 블랑 세럼’과 ‘메이크업 컬렉션’ 신제품 출시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21.02.2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넬에서 화이트닝 라인인 르 블랑의 ‘차세대 르 블랑 세럼’과 화사한 메이크업을 위한 ‘빼흘르 에 에끌라 드 샤넬 메이크업 컬렉션’을 오는 3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르 블랑 세럼’은 투명한 장밋빛 광채의 톤업 세럼으로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이는 샤넬만의 특수 성분인 TXC™ 분자와 자연 유래 추출물의 새로운 성분들을 더하여 만든 것으로, 화이트닝과 피부 진정 및 피부 결 강화의 3가지 효과를 보여준다. 또한 산뜻한 오일-인-워터 제형이기에 민감성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해도 좋다”고 전했다.

이어 “‘빼흘르 에 에끌라 드 샤넬 메이크업 컬렉션’은 샤넬 하우스를 상징하는 시그니처이며, 진주목걸이인 펄 네클리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한정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화이트와 핑크빛 광채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제품들이며, 페이스 메이크업 3종과 아이 메이크업 3종, 립 메이크업 5종과 네일 2종으로 구성된다”고 설명했다. 

특히 진주가 샤넬 로고인 더블 C를 링 모양으로 감싸고 있는 로지 샴페인 컬러의 블러쉬 파우더 ‘펄 드 뤼미에르’, 피부에 투명한 핑크빛 광채를 선사하는 하이라이팅 밤 ‘바움 에쌍씨엘 프린테니에’, 화이트 펄과 장밋빛 펄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4색 아이섀도우 팔레트 ‘레 꺄트르 옹브르 374 알뤼르 에 에끌라’, 그리고 따뜻한 피치 핑크 컬러의 립 ‘루쥬 코코 496 텐데레스’와 클래식한 울트라-프레쉬 딥 핑크 립 ‘루쥬 코코 498 에끌라’가 큰 기대를 받고 있다고 업계 측은 전했다.

한편, ‘르 블랑 세럼’과 ‘빼흘르 에 에끌라 드 샤넬 메이크업 컬렉션’과 같은 이번 신제품은 오는 3월 1일부터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샤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