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새해계획으로 자기계발이 꼽힐 만큼, 직장인들에게 자기계발은 큰 고민거리 중 하나다. 그러나 직장생활을 하며 교육과 자기계발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 어렵기에 직원들의 교육과 성장을 꾸준히 지원하는 기업에 대한 선호도는 자연스레 높아지기 마련이다.

특히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교육을 통한 직원 성장을 꾸준히 지원하며 임직원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교육을 통한 성장 지원 프로그램 중 에듀윌 ‘인사이트 스파크’가 눈에 띈다. ‘인사이트 스파크’는 매일 아침 10분, 비즈니스 강연과 지식 콘텐츠 교육을 제공하는 에듀윌 대표 교육 지원 프로그램 중 하나다.

강연 주제는 ‘트렌드 마케팅’과 ‘세상을 바꾼 리더의 한마디’ 총 2가지로 구성돼 매일 아침 운영 중이며, 임직원들은 자유롭게 하나의 교육을 선택해 시청할 수 있다. 2월 진행된 ‘인사이트 스파크’에서는 인공지능과 자동차 제조사의 구독 서비스, 직장인 심리 치료 등 다양한 주제의 교육이 진행됐다.

에듀윌에 재직 중인 한 임직원은 “매일 10분 투자로 국내외 주요 이슈들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 직원 참여율이 매우 높은 프로그램”이라고 말하며 “특히 세계 반도체 사이클부터 직장인 심리 치료까지 다방면의 주제를 접할 수 있어 교육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에듀윌은 교육을 통한 임직원 성장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먼저 2010년부터 매월 국내 최고의 명사를 초청해 교육을 진행하는 두드림(Do Dream) 교육이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신규 입사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넥스트(N.E.X.T: New Eduwiller’s eXciting Time) 교육 등 조직 적응과 성장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