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9급 국가직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이명훈 강사의 행정학 과목 '하이패스 적중 모의고사' 무료 특강이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실시된다고 전해지고 있다.

이번 무료 특강은 수험전문 교육기업 박문각에서 주최하는 것으로, 주 1회씩 총 5회 강의로 진행된다. 관계자는 “본 특강은 9급 국가직 시험 마무리 학습을 목표로 매주 20개의 엄선된 적중 문제의 풀이와 해설이 구성되어 있다. 본 학습과정을 통해 수험생들은 행정학 과목 전반의 핵심 체크와 요약정리를 한 번에 완성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명훈 강사의 특강은 박문각 'Netclass' 사이트에서 라이브 스트리밍 형태로 이뤄진다. 참여를 원하는 수험생 모두 들을 수 있으며, 특강 자료 다운로드 및 1:1 질문 등록과 상담 신청도 가능해 밀도 있는 학습 진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작년 '하이패스 적중 모의고사 특강'을 수강했던 합격생 A 씨는 "시험 직전 콤팩트한 문제풀이 중심의 특강이 행정학 과목의 완벽한 마무리 학습에 도움을 주었다"라며, "이를 통해 실제 시험에서 모의고사 대비 10점 이상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특강 기간 내 '하이패스 적중 모의고사 특강'을 공무원 커뮤니티에 알리고 해당 게시글을 인증하면 이명훈 행정학 강의 특별 할인쿠폰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박문각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공무원 시험에서 나날이 가중치와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행정학 과목의 완벽한 마무리 학습과 고득점 달성을 위해 기획되었다"라며, "가까워져 오는 시험을 앞두고 초시생과 장수생 누구에게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하였으니, 행정학을 선택한 수험생이라면 빠짐없는 수강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행정학 이명훈 강사의 '하이패스 적중 모의고사 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가 알고 싶은 이들은 박문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