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미용학원 ‘시아뷰티아카데미’, 국내 미인대회 ‘2021 미시즈그린인터내셔널’ 협찬사 선정
전주 미용학원 ‘시아뷰티아카데미’, 국내 미인대회 ‘2021 미시즈그린인터내셔널’ 협찬사 선정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21.02.2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아뷰티아카데미’가 2020년 대회에 이어 2021년에도 미스그린코리아 조직위가 주최하는 ‘2021 미시즈그린인터네셔널 (본선)’ 에 참가자들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링 협찬사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미시즈그린코리아는 국내대회 중 대회 입상자가 월드대회 한국대표로 참가하는 한국대표 선발을 겸하는 국내 메이저급 대회로 알려져 있다.

미시즈그린코리아∙인터내셔널은 ​친환경 정책을 재조명하고 실천하며 신세대를 주도할 우수한 인재들을 홍보 사절단으로 선발, 월드대회에 한국대표로 참가해 국위선양은 물론 깨끗한 세상 만들기의 의미를 세계 각국의 참가자들에게 홍보하고 실천하며 미시즈그린코리아 출신들이 주도하는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에 앞장서고자 만들어진 대회라고 주관사는 밝혔다.

아카데미 측은 "빠르게 변화하고 발전하는 미용의 특성상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로 성장하려면 네일아트, 헤어, 반영구, 메이크업, 피부미용 수업 외에도 다양한 현장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해 필드 경험을 쌓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연극, 영화, CF, 디자이너 패션쇼, 각종 미인대회 촬영의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을 수강생들이 직접 참가해 미용산업 현장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서울 혜화동 대학로에 연극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러브앤전쟁’의 단독협찬사 또한 시아뷰티아카데미이다"라며 “작년 12월부터 장장 3개월에 걸친 롱런 공연으로 관심을 받는 연극 ‘러브 앤 전쟁’에 출연하는 KBS 사랑과전쟁 출연 탤런트 배우들의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을 협찬하고 있으니, 금번 ‘2021 미시즈그린인터내셔널’ 미인대회의 협찬사로 선정되는 것은 당연한 결과”라고 말했다.

이어 “무대는 다양한 변수들이 일어나는 곳으로 돌발 변수에 발 빠르게 대응해야 하기 때문에 여러 경험 노하우를 보유한 당 아카데미의 강사진과 수강생들을 찾는 이유가 바로 그것”이라며 “이번 메이저급 미인대회 현장에 협찬으로 참여하는 전주미용학원을 선택하는 것은 결국 수강생들의 수준 향상을 도모하는 길”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아뷰티아카데미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미용자격증 취득 과정을 통해 미용 국가자격증 단기 취득을 돕고 있으며, 자격증 취득 후 취업 활동까지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