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주택관리사는 오는 22일 자정까지 ‘2021 주택관리사 온라인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해 실시한 2020년 23회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생 1,710명 중 1,103명 합격생을 배출한 에듀윌 주택관리사에서 마련한 설명회라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고 업계 측은 전했다.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한 에듀윌 주택관리사가 마련한 이번 설명회는 합격할 수밖에 없는 에듀윌 주택관리사만의 노하우를 공개하며, 최대 20만원 타임 특가 혜택과 푸짐한 경품 등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먼저 주택관리사의 전망과 과목별 합격 비법을 공개하고, 합격자 수 1위를 만든 에듀윌만의 차별화된 합격 비법을 발표한다. 마지막으로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들이 공개하는 확실한 동차 합격 노하우에 대해서 전격 공개한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에듀윌 주택관리사 대표 합격 커리큘럼인 ‘평생환급 평생패스’, ‘환급연장패스’. ‘올스타클럽반’ 등 최대 20만원 특별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평생 언제든 합격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하는 ‘평생환급 평생패스’를 특별할인 타임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합격다짐’을 남긴 수험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용어조문집, 기초용어집, BBQ 황금올리브 치킨,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증정한다.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 합격률보다 4배 높은 압도적인 합격률을 자랑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에서 마련한 ‘2021 주택관리사 온라인 설명회’ 참여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 밖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업계 최초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하였으며, 105개월(8년 9개월)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비롯해 7천여건의 넘는 누적 합격수기와 업계유일 취업지원 단독혜택 등 다양한 서비스와 체계적인 합격 시스템으로 수강생의 학습을 지원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