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전람이 주최하는 베이비페어 「2015 미베 베이비엑스포」가 오는 2월 26일부터 3월1일까지 4일간 강남구 대치동 3호선 학여울역 앞 세텍(SETEC)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임신출산에서 유아교육까지 관련업체 160여개 업체, 450부스 300여개 브랜드 규모로 치러지며, 튼튼영어 베이비리그를 비롯해 녹십자, 애플비, 아이챌린지, 아벤트코리아, 마더스베이비, 퀴니, 맥클라렌, 닥터브로너스 등의 육아관련 업체들이 총출동하며 산전검사 1위 업체 '니프티', 북유럽풍 디자인 매트 '크림하우스', 프리미엄 유아용품업체 ‘엘루스벤’ 등이 수도권 박람회 첫 진출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미래전람은 이번 박람회 개막일인 2월26일 세텍 컨벤션홀 1층에서 맘스클래스 육아강좌를 총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27일(금)에는 총 600명의 임산부를 초청하여 태교콘서트를 개최하여, 명실상부 미베 베이비엑스포가 문화이벤트로 자리매김하는데 기획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이번 태교콘서트를 공연하는 이모션콰르텟은 임산부를 위한 태교음악회를 전문적으로 연주하는 프로앙상블로서, 산모와 태아의 EQ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

전시장에는 수유실, 카페테리아, 택배서비스, 유모차 무료대여 등의 편의를 제공하며 전시장 주차장 만차에 대비하여 주최측은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세텍(SETEC)간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하여 관람객의 편의를 도모할 예정이다.

행사 입장료는 5천원이며 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www.babyexpo.kr)에 사전등록을 할 경우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스마트폰 어플 ‘캔고루’와 ‘엄마와’에서도 무료초청장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KB국민카드(고운맘카드, 아이사랑카드) 소지자일 경우에도 전일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 관람문의 02-2238-0345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