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플랫, 중기부 주관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 공식 선정
스마트플랫, 중기부 주관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 공식 선정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21.02.1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디지털 전자게시판·메뉴판 솔루션을 선도하는 ㈜스마트플랫(대표 황휘장)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에 공식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현재 약 13,000여 매장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스마트플랫은 지난 2015년, 업계 최초로 매장 점주가 별도의 디자인 서비스 없이 자신의 매장 디스플레이를 쉽게 관리할 수 있는 디지털 전자메뉴판 솔루션, Smartflat을 출시 및 개발하는 등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에 스마트플랫이 최종 선정된 정부 지원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은 국내 중소기업들이 우수 전문기업으로부터 제공받는 비대면 솔루션을 경제적인 부담 없이 보다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사업이다. 해당 서비스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제공하는 비대면 바우처 플랫폼 내에서 결제 거래가 이루어지며, 이용 기간은 최대 2년까지 보장된다. 수요기업이 공급기업의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정부는 400만 원 한도 내에서 총 비용의 90%를 지원하게 된다.

스마트플랫 황휘장 대표는 "코로나로 인한 재택근무의 보편화와 사내 비대면 정보공유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플랫이 이번에 중기부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의 공급기업으로 공식 선정된 것은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사이니지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해 온 스마트플랫이 국내 우수 비대면 서비스로 인정받은 것"이라고 밝혔다.

스마트플랫 비대면 사내전자게시판 솔루션은 비대면으로 효율적인 사내 정보공유 및 의사소통이 가능하다. 실제로 화상회의, 사내행사안내, 회의실예약현황, 재택근무현황표, 월중행사표, 각종 공지사항, 홍보동영상 등 수백 종의 다양한 탬플릿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한편, 스마트플랫 K-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스마트플랫 관련 사이트 및 중소벤처기업부가 제공하는 비대면 바우처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