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10일(수) 첫 방송된 KBS Joy 뷰티 프로그램 ‘셀럽뷰티’ 시즌3에서 이시영과 EXID 혜린이 수분&진정 ‘안폴 시크릿 멀티 힐러 크림’을 소개했다.

시즌3로 새롭게 돌아온 KBS Joy 뷰티 프로그램 셀럽뷰티에서는 이시영, 2NE1 산다라 박, EXID 혜린, 정혜성, 딘딘 등 5명의 MC가 전문가와 함께 필수 뷰티템에 대한 정보와 솔직한 리뷰를 전달했다.

관계자는 “셀럽뷰티 시즌3 첫 방송에서 소개된 화제의 아이템은 발효과학 기반 뷰티 브랜드 안폴의 ‘시크릿 멀티 힐러 크림’ (일명 #힐러진정크림)으로 매실/복령 발효 성분을 포함한 5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지치고 손상된 피부의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크림이다.”라고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시영은 셀프캠을 통해 ‘안폴 시크릿 멀티 힐러 크림’을 추천하면서 많은 스케줄로 인해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특별한 홈케어 수분&진정 제품으로 소개했다. 또한 수분감 가득한 크림을 활용하는 ‘집중 케어’ 비법을 시청자들에게 전했다. EXID 혜린 역시 요즘 잦은 마스크 착용과 미세먼지로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나이트 케어로 이 제품을 추천했다.

한편 스튜디오에서도 ‘안폴 시크릿 멀티 힐러 크림’의 수분&진정 효과에 대한 5명의 MC들의 각자의 경험담이 이어졌다. 5명의 MC들은 특히 적정 사용량만큼 펌핑 되는 위생적이고 고급스러운 용기스타일과 바르자 마자 부드럽게 스며드는 흡수력에 놀라워했다.

관계자는 ‘안폴 시크릿 멀티 힐러 크림’은 이미 크라우디 펀딩 플랫폼 크라우디(Crowdy) 리워드 펀딩 3일만에 400% 이상을 달성했으며, 해당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의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