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전문 교육기업 박문각에서 2022학년도 대학편입을 대비한 수험생과 학부모 대상의 합격전략 설명회를 18일 박문각 강남학원과 19일 종로학원에서 양일에 걸쳐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는 '서성한반' 설명회와 오후 3시부터 시작되는 ‘인문/자연 통합’ 설명회로 나뉜 전문적인 프로그램 구성을 통해 상위권 대학 입시전략과 목표 대학별 효과적인 학습 및 대비법을 전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자타가 공인하는 박문각 편입 대표 ▲홍준기 ▲홍정현 ▲앤드류 강사진의 생생한 특강으로 최신 입시제도와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이에 특화된 박문각 편입만의 커리큘럼과 관리 시스템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2019년 2020년 수강생 100% 전원합격이라는 놀라운 결과를 만든 박문각 편입 선배 합격생들의 밀착 상담과 노하우를 전할 멘토링 시간과 편입 전문 컨설턴트가 수강생별 상황에 맞는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할 시간도 함께 준비되어있다.

18, 19일 ‘2022년도 편입 합격전략 설명회’는 참석을 희망하는 누구나 사전 신청만으로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석자 전원에게 ▲3월 학원 수강료 무료쿠폰 ▲이룸패스 10만원 할인쿠폰 ▲적중 어휘 체크북 ▲합격비법 가이드북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설명회 당일 추가 강의 신청을 한 참석자께는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프로 ▲이룸패스 특별할인 쿠폰 ▲기출문제 해설집(영어)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박문각 관계자는 "시기 상황에 입각한 철저한 방역과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을 준수한 환경 속에서 진행될 이번 설명회는 참석자들의 사전 신청을 통한 소수 인원을 대상으로 실시될 예정"이라며 "참석을 희망하는 분들은 마감 전 빠른 참여 신청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박문각 편입 '2022년도 합격전략 설명회'의 참여 신청과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