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플레이그라운드는 올해 설 연휴를 맞이하여 2월 5일부터 14일까지 단 10일간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엠플레이그라운드에서 원래 자체 제작하여 인기를 받고 있었던 양털 자켓류는 소비자들에게 가심비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상품이었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엠플레이그라운드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작년 한 해 많이 찾아줘서 판매량이 높은 상품들을 다시 찾아주는 성원에 보답 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라고 설명했다.

해당 브랜드에서 자체 제작한 상품인 양털 재킷류는 1장에 19,900원 2장에 29,900원으로 1장 가격에 2장을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 기획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우터가 10,000원도 하지 않는 이번 행사에 엠플레이그라운드는 “고객님들의 발걸음이 어려워진 만큼 한번 방문하실 때 제대로 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챙겨 가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이며 파격적인 할인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현재 필요하거나 준비하셨으면 하는 상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연휴가 다가오는 현시점 유동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마스크 착용이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어 이러한 점을 자각하며 마스크 줄을 무료로 증정한다면 좋을 것 같았다며 작게나마 코로나 19 확산 방지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이다”라고 덧붙였다.
 
엠플레이그라운드는 고객의 입장에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트렌드에 맞게 파악해서 항상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해당 브랜드는 패션의 메카라고 불리는 홍대를 기점으로 시작하여 스트릿 편집숍으로 꾸준하게 성장하여 10대부터 20대까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베이직한 디자인 상품을 퀄리티 높게 제작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하고 있어 인기는 계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매년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며 다른 어떤 브랜드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품질로 가격성능비가 뛰어나다는 점을 앞세워 패션시장에 입지를 다져온 엠플레이그라운드의 이번 할인 이벤트로 아우터 류는 9,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스토어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마스크 줄 무료 증정과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 참여시에는 비니를 무료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플그가 준비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엠플레이그라운드의 더 자세한 소식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