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달성한 수많은 수상 기록이 눈길을 끌고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산하 사회공헌위원회는 2017년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발족되었다. 사회공헌위원회가 탄생하기 훨씬 전부터 이어진 에듀윌의 나눔은 현재도 꾸준히 이어져, 현재 진행되고 있는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대표 사업들은 대부분 10년 이상 지속되고 있는 장수 사업으로 자리 잡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지난 2004년,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한 ‘반딧불이 프로젝트’로 시작된 검정고시 지원 사업은 2009년 법무부와의 제휴를 통해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한 정례 사업으로 자리 잡았다. 매년 수백 명의 학교 밖 청소년에게 에듀윌의 검정고시 온라인 강의 수강권과 교재를 지원한다. 꾸준한 나눔으로 청소년 범죄 예방 및 교육 소회 해소 공적을 인정받은 에듀윌은 2019년 법무부가 주최한 제1회 범죄예방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그보다 앞선 2015년에는 교육 지원을 통한 지역사회 범죄 예방 및 보호 행정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법무부장관 표창을 받기도 했다. 

검정고시 지원 외에도 장학재단, 임직원 나눔펀드, 사랑의 쌀 나눔을 통해 취약계층의 교육 소외, 경제 소외에 앞장서고 있는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여성가족부장관상, 국회 교육위원장상 등을 수상하며 지역 사회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수상을 위해 시작한 일은 아니었지만,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위한 에듀윌의 꾸준한 노력을 알아봐 주시고 인정해 주시는 분들이 있다는 것은 정말 기쁘고 감사한 일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꿈꿀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나가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