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최윤수 pro]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라일락’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호숫가에서 라일락 꽃송이를 줍는 꿈 
호숫가에서 라일락 꽃송이를 줍는 꿈은 자연 속이나 호젓한 곳에서 예쁜 미인을 낚아 달콤한 인연을 맺는 것을 의미한다. 

2. 냇가에 라일락꽃이 산뜻하게 피어 있는 꿈 
냇가에 라일락꽃이 산뜻하게 피어 있는 꿈은 기분이 상쾌하고 뜻밖에 기이하고 신통한 일이 생긴다. 재수대통을 뜻한다. 

3. 라일락꽃에 파묻혀 낮잠을 자는 꿈 
라일락꽃에 파묻혀 낮잠을 자는 꿈은 즐거운 쾌락에 빠져 처자식을 까맣게 잊는다는 꿈으로 주의가 필요하다. 

4. 라일락 향기가 풍기는 꿈 
라일락 향기가 풍기는 꿈은 길몽으로 정신이 맑아지고 어디선가 감미로운 사랑의 멜로디가 꿈을 안고 조용히 들린다. 정보, 희소식, 우편물, 전화 등이 있다.

5. 마당에 라일락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 
마당에 라일락꽃이 활짝 피어 있는 꿈 역시 길몽으로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행운이 활짝 열린다는 것을 뜻한다. 

6. 친구가 라일락꽃을 가지고 들어오는 꿈 
친구가 라일락꽃을 가지고 들어오는 꿈은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행운이 활짝 열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라일락’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