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주 4일 근무제 시행과 함께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복지 제도로 구직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기업 중 한 곳이라고 업계 측은 전했다. 

관계자는 “집중 휴식시간과 시차출근제 또 직원의 성장을 돕는 인사이트 스파크, 독서 경영 등이 시행되고 있으며, 임직원의 건강을 챙기는 사내 심리상담실과 힐링큐브도 운영 중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본사 지하에 위치한 힐링큐브에는 국가공인 자격을 갖춘 전문 안마사가 상주해 있다.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편리하게 예약 및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급 수준의 시설에서 안마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힐링큐브에는 총 10개의 수면실과 수유실을 갖춘 여성 전용 휴게 공간인 쉼(She:em)이 마련돼 있다. 사내 복합문화 공간인 ‘에듀윌역’ 안에는 40여대의 안마의자와 세라젬 의료기를 비치해놨다.

임직원들이 점심시간이나 집중 휴식시간을 이용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안마의자를 배치했다. 또, 척추를 스캔해 각자의 몸에 적합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스마트 헬스케어 마사지기인 ‘세라젬’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힐링큐브와 에듀윌역, 사내 심리상담실 운영과 의료지원 혜택까지 모두 임직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했기 때문에 마련한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더 일하기 좋은 회사, 일하고 싶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