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170여 년의 역사를 지닌 프리미엄 가전 그룹사 브랜드 보쉬(BOSCH) & 지멘스(SIEMENS)의 국내 1호 송파 공식 대리점(한국 온/오프라인 총판 및 특판점)이 자동문 열림 및 전자동 추가건조, 하이진(살균)+ 탑재형 식기세척기 신제품 3종에 대해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관계자는 "보쉬, 지멘스 그룹사 브랜드 식기세척기는 물론 타사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가 제품을 교환할 경우 최대 10만원을 보상해주는 동시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 관계자는 "지멘스 식기세척기는 내부가 완전히 밀폐된 상태에서 수분을 응축시켜 최고 70℃ 살균 및 건조해주는 열교환 건조 방식을 채택해 온도 변화에 민감한 유리그릇이나 사기그릇을 손상 없이 건조하고 살균 소독 상태를 유지한다."라며 "스테인리스 스틸 실버(지문 방지 코팅) 'SMS46FI01E'와 화이트 'SN236W00ME', 'SN236W03ME'는 3단계 필터 자동 세척 시스템을 탑재해 세척기 작동 중에도 필터를 세척하여 오염된 물을 다시 재사용할 수 있도록 해 물의 소비를 줄였으며, 기존 세척기에서 식기의 열전도율이 낮아 건조가 쉽지 않았던 플라스틱과 같은 재질의 식기 건조를 위해 EXTRA DRY 엑스트라 드라이(추가 건조 및 선택 기능) 기능을 탑재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뿐만 아니라 ‘SN236W00ME’의 경우 43dB의 저소음으로 작동할 수 있는 사일런스 50℃ 기능이 있는 저소음 식기 세척기이다."라고 강조했다. 

보상판매와 더불어 'GET 겟하다' 세일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관계자는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7% 추가 할인, 구매리뷰 보쉬 스크류 드라이버 IXO6(익소6) 증정, 전국 무료배송, 빠른 익일 배송,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며 "제휴 신용카드 청구할인 및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할인의 경우 최대 20만원까지 차등 적용되며, 할부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 동안 송파 공식 대리점에서는 독일 오리지널 프리미엄 가전 보쉬와 지멘스를 동시 판매 중이다. 이 밖에 보쉬 & 지멘스의 특판(건설, 입주자 공동구매, 박람회) 대리점으로 공식 지정된 송파점은 로버트보쉬코리아(유)와 지멘스코리아(주) 본사 및 전국 관련 사업분야별 기업(보쉬전장, 보쉬렉스로스코리아 등)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우대 할인 혜택도 상시 진행 중이다.

한편, 대리점에서 판매되는 보쉬 & 지멘스 전기레인지 인덕션, 하이라이트, 식기세척기 등 모든 가전제품에는 안전 인증 표시사항과 공식 수입원을 통한 제품임을 인증하는 홀로그램이 부착되어 있으며, 상품 FD 번호를 공식 수입원 홈페이지에서 조회할 수 있고, 정품 여부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정품 인증이 된 제품은 무상 A/S 서비스 외에도 주요 부품 보유 기간이 단종일로부터 10년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