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취업에 강한 시사상식 시리즈가 2월 1주에도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같은 인기에 배경에는 어려운 단어 하나하나의 뜻까지 친절하게 풀어 써 이해를 도왔다는 점이 꼽혔다고 업계 측은 전했다. 

앞서 에듀윌 취업에 강한 시사상식 시리즈는 정치·행정, 경제·산업, 사회·환경, 국제·외교, 북한·안보, 문화·미디어, 과학·IT, 스포츠·엔터, 인물·용어 등 9가지 분야를 아우르는 방대한 시사상식을 핵심만 알기 쉽게 정리한 점으로 베스트셀러 자리를 꾸준히 지키고 있다.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2월호는 온라인서점 알라딘 월간 이슈&상식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번호는 ▲2021년에 달라지는 것들...종부세율 인상·최저임금 8,720원·고교 무상교육 등 ▲초대 공수처장에 김진욱 지명|3차 재난지원금 최대 300만원 지급 ▲정부, 9차 전력수급기본계획 확정...탈원전·탈석탄 가속화 등 최근 뜨거운 감자가 된 이슈들을 집중 조명했다.

취업에 특화된 ISSUE & 논술, ISSUE & 찬반 구성 또한 에듀윌 취업에 강한 시사상식 시리즈가 꾸준히 사랑받는 데 한몫했다.

관계자는 “ISSUE & 논술은 실제 기출이 됐거나 가능성이 높은 문제만을 추려내 논술 답안 예시를 통해 실제 시험에 그대로 적용할 수 있도록 한다. ISSUE & 찬반은 그룹 및 토론 면접에 참고할 수 있도록 토론 이슈의 논점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했다”고 전했다.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2월호에는 취업에 대한 정보도 실려있어 취준생이라면 자신의 적성에 맞는 기업과 자소서, 필기, 면접 전형 등 전략과 정보를 간편히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팩트시사는 보도기사로 충분히 다루지 못한 핵심 이슈를 상식적 관점으로 전달하기에 호평을 받고 있다고 업계 측은 전했다. 

또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2월호는 시사상식뿐만 아니라 현대사상, 과학, ART 인문학, 리얼 CHINA, 글쓰기, 댄디 한국사, 고전강독, 문화산책 등 교양 코너도 마련돼 있기에 다양한 지식을 쌓을 때도 도움을 준다.

월간최신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2월호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