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시그니아 보청기 서대문 & 송파잠실 전문취급센터는 4주 무료체험 및 설맞이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보건복지부 조사에 의하면 우리나라 65세 이상 네 명 중 한 명이 난청을 겪고 있다."라며 "보청기 필요성이 점점 높아짐에도 보청기 가격은 큰 부담으로 작용한다. 이에 경제적인 이유로 보청기 착용을 미루는 일이 없고자, 독일 시그니아 보청기 서대문 공식 & 송파 잠실 전문취급 센터에서는 설맞이 프로모션 할인 행사와 더불어 한달 무료 시험착용, 배터리 추가 지급 및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 설 이벤트를 2월 말까지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설맞이 프로모션 내용으로는 ▲전 제품 기본 50%, 최대 60% 할인, ▲제휴 신용카드 최대 30만원 청구 할인(카드사별 상이) 및 최장 24개월 무이자 할부(일부 상품 제외), ▲50세 이상 고객 추가 할인, ▲예약 고객 1개월 무료 체험 서비스 제공, ▲양이 착용 시 1+1 제공, ▲구형 보청기 최대 30만원 보상 판매, ▲전시품 최대 70% 할인 등 다양한 4by4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4주 무료 체험은 성별, 나이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 검사 및 체험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1개월 무료 체험 서비스 혜택은 보청기를 편이 혹은 양이로 구입해야 할지 망설이는 고객을 위한 1+1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라며 "편이 구입 고객에게 1+1 양이 30일 무료 체험을 제공하고, 체험 종료 후 양이 구입을 확정하면 추가로 15% 할인 혜택이 주워진다."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또 ‘시그니아(Signia)’가 세계 최초로 어쿠스틱 모션 센서인 X센서가 장착된 보청기 플랫폼 ‘엑스피리언스(Xperience)’(이하 X플랫폼)를 출시, 업체 관계자는 "예약 후 센터에 방문하면 신제품 시그니아 Xperience 등급의 ▲스타일레토 X ▲퓨어 C&G X ▲퓨어 312 X 총 3종의 신제품을 직접 착용해볼 수 있고, 빠른 예약주문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시그니아 보청기 서대문 센터 청각사 원장은 “아무리 성능이 좋은 보청기일지라도 사용자의 청력상태가 나쁘거나 맞는 제품군이 아니라면 고사양 보청기의 기능을 전부 활용할 수가 없기 때문에 사용자에 맞는 보청기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기도, 골도검사 및 실이측정검사(REM)를 통한 정확한 피팅과 지속적인 관리 및 생활패턴 유형을 분석하여 그에 따른 소리 조절이 꼭 필요하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업체 관계자는 "독일 시그니아 보청기의 서대문 공식 센터 및 송파잠실 전문취급 센터는 3~4년이 넘은 구형 제품과 포낙, 오티콘, 스타키, 벨톤, 리사운드 등의 타사 브랜드 보청기를 소지한 고객 대상으로 정상 작동 여부와 출력, 스펙에 따라 무료 검사 진단이 가능하며, 시그니아 보청기 1개월 무료 체험 및 보상 판매 우대 할인을 최대 50만원까지 진행한다"고도 밝혔다.

그러면서 "2015년 이후 보청기 보조금이 대폭 확대, 청각 장애를 진단받은 후 건강보험급여로 구입할 수 있는 전용 모델인 A&M보청기를 시그니아가 출시했다."라며 "A&M 보청기는 청각장애인 보험급여 전용 모델로 국민건강보험공단 내 설치된 보청기급여평가위원회의 성능평가에 의해 적정기준을 통과한 다음 보건복지부장관 고시를 통해 발표된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당사가 운영 중인 ‘홈페이지 예약 시스템 이용이 필수이며, 예약 방법은 포털 사이트에서 ‘고귀’라는 키워드를 검색한 뒤, 스마트 예약 시스템인 ‘고귀(高貴, GoEar) 검색 그만! 검사 하자!’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문자(SMS)로 할인 쿠폰이 발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