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오는 20일(토) 오후 2시에 ‘2022 합격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개최한다. 에듀윌은 이번 설명회에서 초시생이 반드시 알아야 할 합격전략을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22년, 공무원 시험이 대개편에 들어선다. 개편 사항에는 고교이수과목·선택과목·조정점수제 폐지, 평균점수 표기, 공통과목 점수 비중 타 과목과 동일, 다양한 직렬 대비 불가능의 사항이 포함됐다. 개편을 앞둔 공무원 시험을 위해 체계적 전략이 더욱 중요해진 시점이라고 업계 측은 전했다. 

‘2022 합격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가 비교불가 라인업으로 벌써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에듀윌 합격전략 연구소 김윤희 소장과 연구원 체크맨, 국어 배영표 교수, 영어 성정혜 교수, 한국사 최한나 교수, 행정학 윤세훈 교수, 행정법 하정우 교수, 합격생이 참여해 2022년 개편에도 끄떡없는 합격 비법을 전수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설명회는 1부~3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2022년 과목 개편 이슈 체크 및 최대 인원 채용 기회를 위한 효율적인 학습법을 제시하고, 2부에서는 합격생 데이터 분석을 통한 학습 전략을 다룬다. 마지막 3부에서는 교수진, 공시전문가, 합격자와 소통하며 해답을 제시하는 라이브 토크쇼가 이어질 예정이다. 

에듀윌 합격전략 연구소 관계자는 “고교이수과목 폐지에 따라 지원자가 감소하며 경쟁률 하락이 예상되고, 조정점수제 폐지로 영어 과목이 취약하더라도 다른 전공과목에서 만회 기회가 생겼다. 2022년 시험을 목표로 하는 초시생이라면 지금이 적기이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2022 합격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 알림신청 시 한정판 합격 굿즈 10종을 제공하고, 지정 커뮤니티에 이번 설명회를 게시한 수강생 중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개최되는 라이브 설명회는 에듀윌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