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전문 브랜드 올리고(ALLYGO)가 설날맞이 렌탈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관계자는 "언택트 명절 시대에 건강을 선물하자는 취지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해당 브랜드 대표 제품인 ‘올리고365‘ 의 NS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렌탈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그러면서 "해당 제품은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추전하고, 설을 앞두고 헬스케어 제품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실용적인 할인혜택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어 "렌탈 기간은 48개월, 60개월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제휴 카드 사용 시 매월 할인된다. 또한, 렌탈하거나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3일 무료 체험을 제공하며, 일시불 결제 시 18% 저렴하게 구입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아울러 "해당 제품은 47만 Hz 의 고주파 에너지의 식약처 인증을 받은 의료기기다."라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가정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작동법이 쉬워서 10단계까지 자신에 맞게 강도 조절을 해 발을 올려서 30분간 사용하면 된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건강을 바라는 마음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며 “부모님과 자신의 건강을 위해 특허 받은 기술의 효과를 직접 경험해 보길 권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