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한 권으로 5종의 종목을 대비하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조리기능사 통합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음료식품 분야에서 2월 1주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시험 출제 기준과 NCS(국가직무능력표준) 학습 모듈에 맞춘 ‘2021 에듀윌 조리기능사 5종목 통합 필기끝장’은 한 권으로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복어 등 다양한 과목을 마무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론에 대해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수록된 에듀윌 조리기능사 최신판 5종 통합 수험서의 ‘합격보장 꿀팁’은 특히 필기시험에 필요한 암기 내용을 확실히 이해시킨다. 

또 저자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마련된 조리기능사 학습 포인트와 NCS학습 모듈에 제시된 핵심 키워드도 본문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관계자는 “‘2021 에듀윌 조리기능사 5종목 통합 필기끝장’은 예습과 복습효과도 확실하다. 여러 종목을 준비하는 만큼 외워야 할 이론도 방대하기에 확인을 돕기 위해 문제도 배치해 공부 내용을 점검하게 했다”고 전했다.

이어 “조리기능사 필기시험은 한 과목도 소홀히 준비해서 안 된다. ‘2021 에듀윌 조리기능사 5종목 통합 필기끝장’은 과목별 이론 학습 후 종합적인 문제를 풀며, 문항별 난이도 조절하며 학습 난이도를 조절해볼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최신 출제 경향이 반영된 실전 동형 모의고사와 실제 CBT시험은 이론과 학습 마무리까지 책임진다. 부족한 부분은 해설과 오답풀이를 통해 채워 나갈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특별 제공되는 CBT 교재풀이, D-1 암기노트, 빈출문제 해설특강도 수험생의 다소 놓치기 쉬운 이론을 다시금 점검한다. 

‘2021 에듀윌 조리기능사 5종목 통합 필기끝장’은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