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종의 스포츠지도사 자격증을 전부 대비할 수 있는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수험서가 지난달에 이어 온라인서점 예스24 2월 1주 스포츠경영관리사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유지했다고 밝혔다. 

스포츠지도사 자격증은 지도 분야에 맞춰 전문 스포츠지도사와 생활 스포츠지도사로 나눠진다. 교육을 담당하는 대상은 생에 주기 별 대상에 따라 장애인 스포츠지도사, 노인 스포츠지도사, 유소년 스포츠지도사 등으로 세분화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스포츠지도사가 되기 위해 준비해야 하는 과목도 다양하다. 각각 전문 및 생활 스포츠 지도사 자격증은 7과목 중 5과목 응시, 장애인·노인·유소년 스포츠지도사는 필수 1과목과 선택 7과목 중 4과목을 응시해야 한다. 

‘2021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한권끝장’은 단 한권으로 다양한 과목을 준비할 수 있고 과목별 분권 구성으로 휴대성과 효율성을 높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관계자는 “분권 구성은 선택 과목에 따라 2급 전문/2급 생활스포츠지도사, 필수과목 2급 장애인/유소년/노인스포츠지도사 등으로 나눠진다. 과목 선택을 돕는 체크리스트&미니테스트 또한 효율적인 학습 계획 수립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과목 선택 후에는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교재는 출제 확률이 높은 핵심 이론을 중심으로 필수 대표 문제를 통해 출제 경향과 문제 유형 파악을 돕는다. 자격증 제도 개편 이후인 2015~2020년 6개 기출문제와 해설도 전부 제공하기에 문제유형은 물론 최신 경향까지 완벽히 파악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이론에 대해 더욱 포괄적이고 확실히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2017년~2020년 4개년 기출문제 해설 무료특강도 에듀윌 도서몰에서 찾아볼 수 있다. 

‘2021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한권끝장’은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