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대표 구자갑)의 ‘해마미인’이 공무원연금공단, 교직원공제회, 딜로이트 등 130개 주요 공기업과 대기업이 이용하는 복지 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오는 2월 1일부터 판매가 개시되며, 설날 선물용 특별 선물세트를 구성해 출시했다고 전했다.

해마미인은 인스코비와 닥터파이브(대표 조봉균)가 함께 연구 개발한 제품으로 국내 유일 해마를 함유한 프리미엄 건강식품이다. 지난해 출시된 해마미인은 유난희 쇼호스트가 CJ오쇼핑에서 소개해 화제가 됐으며, 우수한 품질과 기능성을 인정받아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0 고객감동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남승현 인스코비 본부장은 “교직원공제회, 공무원 연금공단, 딜로이트 등 국내 주요 대기업과 공기업에서 이용하고 있는 복지 몰에 입점하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유통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스피 상장기업인 인스코비는 바이오슈티컬 브랜드 더미코스(DERMICOS), 봉독 연구의 노하우를 집약한 비플라스티 등 고기능성 뷰티 브랜드를 런칭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업계 측은 전했다. 

닥터파이브는 오한진 박사 등 국내 최고 가정의학과 전문의들이 주주로 참여한 닥터그룹으로 대한갱년기학회 등 다양한 학회와의 연계활동을 통해 한국인의 건강을 위한 메디컬 건강식품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최근 ‘샤인스타클리닉(대표원장 김동현)’과 제휴를 통해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화장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