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 입성 소식과 함께 ‘에듀윌 삼춘문예’ 이벤트를 알렸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8일 마감을 앞두고 있기에 참여를 서둘러야 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관계자는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무원’ 세 글자로 삼행시를 지어 게재하면 된다. 우수작은 내부 심사와 2월 대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되며, 매일 추첨 혜택도 기다리고 있다. 내부 심사와 대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된 우수작에는 상금 100만원, 아이패드 미니 64GB, 애플워치 SE가 경품으로 제공된다”고 전했다.

당일 참여 혜택으로는 BHC 치킨과 콜라 기프티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2,000원권, 바나나맛 우유가 증정된다. 참여만 하더라도 에듀윌 신형철 교수의 ‘9급공무원 한국사 핵심테마 50선’이 제공된다. 

에듀윌 9급공무원 삼춘문예 이벤트 소식과 함께 보너스 이벤트로 ‘하트 누르기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하트누르기 이벤트는 다양한 응모작 중 마음에 드는 작품을 골라 하트를 눌러주면, 매일 30명을 추첨해 2천원 상당의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이벤트페이지와 이미지를 복사한 뒤 특정 커뮤니티에 소개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증정된다.

‘에듀윌 삼춘문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듀윌 9급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늘 개원한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은 9급공무원 합격생 빅데이터에 기반한 독한 관리 시스템 ‘아케르’로 학습부터 생활까지 합격하는 생활 습관도 만들어준다.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반영한 독한 회독 커리큘럼과 학습 효과 최대화, 당일 복습 등으로 독한 학습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또 데일리 출결 관리, 아침조회, 상벌점 관리제도, 통제형 자율학습 등 독한 환경으로 학습에 몰입할 수 있게 도와주며, 9급 공무원 전문 교수진과 학습 매니저, 심리상담사의 1:1 밀착 관리로 흔들림 없는 공무원 수험생활도 지원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