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부터 시작해도 합격할 수밖에 없는, 전략 가득 박문각 공인중개사 ‘온라인 설명회’
2월부터 시작해도 합격할 수밖에 없는, 전략 가득 박문각 공인중개사 ‘온라인 설명회’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21.01.27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험전문 교육기업 박문각이 27일 오후 8시부터 2021년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을 위한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 생중계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온라인 설명회라는 플랫폼 특성을 살려, 설명회 사전 신청만으로 PC 및 모바일 기기를 통해 원하는 어디서든 자유로운 참여가 가능하다.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부동산학개론 김백중, 이영섭 ▲민법 김덕수 ▲세법 정석진 강사가 32회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한 합격 전략과 맞춤 가이드로 다년간의 합격생 배출로 검증된 최적의 ‘2021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 로드맵’을 소개한다”고 전했다.

이외 Q&A 시간에는 출연 강사진과 박문각 배출 31회 공인중개사 합격자가 직접 예비 수험생들이 질의하는 문의사항에 생생한 사례와 경험담을 전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참여한 수험생들에게는 ▲삼성 갤럭시 탭 ▲2021 평생회원 50% 할인쿠폰을 비롯한 다수의 실시간 추첨 경품을 제공하며, 설명회 중 상담 예약을 한 전원에게 ▲합격 설명서 ▲핵심 용어집 ▲기출문제 해설집 ▲합격 수기집 ▲2021 박문각 플래너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무료 배송으로 전한다.

박문각 관계자는 "박문각의 온라인 설명회는 공인중개사 수험생 사이에는 박문각 대표 교수진의 전략을 얻고, 상담까지 진행할 수 있는 기회로 자리 잡아 늘 폭발적인 참여와 호응이 이어진다"며 "설명회 중 박문각 공인중개사 상품을 구매한 참여자에게 생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파격 혜택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21년 박문각의 온라인 설명회 및 다각적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